본문 바로가기

이슈

장윤주 나이 남편 정승민 딸 정리사 자녀

반응형

장윤주

장윤주는 1980년 11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생이며 키는 170cm, 몸무게 50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이며 가족사항은 남편 정승민과 자녀 딸 정리사가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소속사는 에스팀 에이전시입니다.

데뷔 활동

장윤주는 1997년 패션쇼 SFAA 컬렉션을 통해 데뷔를 하였으며 데뷔 당시 패션 모델치고는 작은 키였기 때문에 많은 주목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좋은 신체 비율과 꾸준한 노력으로 성공한 케이스이며 하이패션 모델로서 톱 모델들과 더불어 패션쇼에 주로 올랐습니다. 현재는 다양한 방송 활동을 펼치며 대중적인 인지도로 인해 커머셜 모델로도 활동하며 자타공인 한국을 대표하는 톱 모델로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08년에는 정규 1집 앨범 'Dream'을 발매하면서 가수로서 싱어송 라이터로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였고, 직접 연주와 노래, 작사 작곡까지 하며 장윤주 음색과 더불어 차분한 목소리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2015년에는 천만 영화 '베테랑'에 형사 봉윤주 역을 맡아 연기자로서 자신의 매력을 보여주었고, 액션 연기와 씬스틸러로서의 역할로 2015년 각종 영화제에서 여우조연상과 더불어 신인여우상에 후보로 올라가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최근에는 영화 '세자매'를 통해 배우 문소리, 김선영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장윤주는 모델 답지 않은 상당히 볼륨 감 있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장윤주의 몸매 유지 방법으로 화보 촬영 날은 아침 식사로 과일과 고구마만 먹으며 평소에는 요가로 몸매를 가꾼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남편 정승민 딸 정리사

장윤주는 2015년 5월 남편 정승민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슬하에 딸 한명을 두고 있습니다. 장윤주의 남편 정승민은 1984년생으로 장윤주보다 4살 연하이며 직업은 산업 디자이너 겸 사업가입니다. 현재 글로벌 디자인 회사를 운영 중이며 자전거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을 제작하는 T브랜드 대표로 사업가로도 활동하고 있는데요. 남편 정승민의 브랜드는 모자와 앞치마, 가방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2017년 tvN 예능프로그램 '신혼일기2'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장윤주는 남편 정승민과 지난 2014년 업무 차 방문한 카페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게 되었으며 당시 장윤주는 자기일을 열정적으로 하는 남편의 모습이 멋있어 보였다고 합니다. 장윤주는 지난 2015년 SBS ‘힐링캠프’에 출연하여 평소 금성무를 좋아하고, 나무를 좋아하는 사람이 이상형이었는데 바라던 이상형과 일치하는 사람을 만나 결혼했다고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장윤주 정승민 두 사람은 결혼 후 2017년 1월 딸 정리사를 출산했으며 장윤주는 결혼, 임신, 출산, 육아 등 한 여자로서의 삶의 과정을 지내오면서 모델로서 자신의 입지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