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연희 나이 남편 결혼 자녀 과거 프로필

반응형

이연희

이연희는 1988년 2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해남군 출생이며 키는 172cm, 몸무게 54kg, 혈액형 B형입니다. 가족 사항은 배우자 남편이 있으며 학력 사항은 수내 초등학교, 수내 중학교, 분당중앙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졸업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활동

이연희는 2001년 제2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를 통해 입상을 하며 연습생으로 발탁되어 연예계에 들어서게 되었고, 이후 연기자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연희는 성형 수술을 하지 않은 자타공인으로 인정받은 자연 모태미녀로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에서 연기 매니지먼트 사업 진출 초창기에 배우 고아라에 이어서 내세운 연기자중 한명이며 아름다운 외모로 학창시절부터 인기가 상당했다고 합니다.

이연희는 연기자로 데뷔 하기 전 소녀시대 멤버들과 SM에서 연습생 시절을 함께 하며 실제 소녀시대의 멤버로 거의 확정이 되었었다고 하는데요. 외모뿐만 아니라 노래 실력도 괜찮은 편이었고, 센터 멤버로 준비된 연습생 중 한 명이었으나 연습생 쇼케이스에서 배우의 길을 선택하게 되면서 소녀시대 멤버들과는 다른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이연희는 드라마 금쪽같은 내새끼, 해신 등을 시작으로 2008년 드라마 '에덴의 동쪽'에 주연으로 발탁되어 출연하였으나 연기력 논란에 휩싸이며 안타깝게도 발연기 배우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후로도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으나 연기력 논란과 함께 배우로 활약을 보이지 못하다가 2013년 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발전된 연기력을 선보였으며 2013년 영화 '결혼전야', 2017년 드라마 '더 패키지' 등을 통해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후 영화 '조선 명탐정 : 사라진 놉의 딸'에서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300만 관객을 기록, 흥행에 성공하였습니다. 이후 2015년 MBC 사극 드라마 '화정', 2017년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를 통해 활동을 이어갔죠. 최근에는 영화 '새해전야'가 개봉 예정중에 있습니다.

남편 결혼 자녀

이연희는 2020 5월 15일 공식 팬카페에 자필편지를 통해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을 전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연희의 남편은 비연예인으로 나이는 2살 연상으로 알려졌으며 그전까지 열애설 한번이 없었기에 많은분들이 놀라워했습니다.

이연희는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다고 밝히며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게 되었다고 전했는데요. 이연희는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하여 2020년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과 함께 소규모로 식을 치뤘습니다.

이연희는 과거 이상형에 대해 취향이 잘 맞고, 대화가 통화는 사람이라고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이연희 남편과 관련하여 직업, 집안 등에 관한 정보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지만 한 연예부 기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교회 모임에서 만났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