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전진 아내 부인 류이서 나이 과거 임신 자녀 아파트 집

반응형

전진

전진의 본명은 박충재이며 1980년 8월 19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가족사항은 아버지 찰리 박, 어머니 박화순, 여동생, 아내 류이서가 있습니다. 전진의 키는 183cm, 혈액형 B형으로 알려져 있으며 학력사항은 성일초등학교, 동북중학교, 오금고등학교, 경기대학교 학사 졸업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신화컴퍼니 소속입니다.

전진은 가수 찰리박의 아들이기도 하며 가수인 아버지 찰리박의 영향으로 음악을 일찍 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진은 어린시절 부모님의 이혼을 하시면서 생모에 대한 기억이 없다고 하는데요. 처음 가수가 되어야겠다고 생각한 이유도 유명해져서 생모를 찾기 위해서였다고 합니다. 전진은 어린시절 유복하지 않은 집안환경에서 자라면서 춤을 추는것이 삶의 유일한 돌파구였다고 합니다.

전진은 1998년 6인조 보이즈그룹 신화 멤버로 정규 1집 '해결사'를 통해 데뷔를 하였습니다. 데뷔 후 전진은 신화 멤버로 활동 하면서 예능 프로그램과 시트콤 논스톱4, 드라마 구미호 외전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하였고, 특히 예능 프로그램 출발 드림팀, X맨, 무한도전 등에 출연하여 뛰어난 예능감과 운동신경을 보여주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결혼 아내 류이서

전진은 2020년 9월 27일 아내 류이서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전진의 아내 류이서는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이며 남편 전진과는 3살 나이 차이가 납니다. 아내 류이서는 승무원 출신이라고 하는데요.  경력만 15년차라고 하며 아시아나 항공 승무원 출신이라고 합니다.

16년 전인 2004년에 방송 ‘만 원의 행복’에 유주현이라는 이름으로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스튜어디스를 꿈꾸는 학생으로 출연하여 일주일에 8000원 정도를 사용하며 최종 우승자가 되었습니다.

전진과 류이서는 서로 아는 지인의 모임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고, 전진이 류이서를 보고 첫눈에 반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류이서는 전진이 연예인이라 자기와는 거리가 멀게 느껴졌고, 그저 전진이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다 전진이 음료수를 건네는 손이 부들부들 떨리는 모습에 호감이 갔다고 합니다.

전진은 류이서에게 사귀자고 하기도 전에 결혼해서 아이를 낳자는 말부터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두 사람은 연인관계로 발전하여 3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 하였습니다. 연예계 주당으로 알려져 있는 전진은 아내 때문에 일주일에 술을 한 번 밖에 마시지 않는다고 밝히기도 했으며 핸드폰에 아내 이름을 '행복할 내여자' 라고 저장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신혼집 아파트 임신 자녀

전진과 류이서의 신혼집 아파트의 위치는 일산 식사동에 있는 위시티자이 아파트 2단지라고 알려져 있으며 아파트의 평수는 49평으로 현재 시세는 매매가 7억원정도 라고 합니다.

전진의 아내 류이서는 최근 방송 ‘동상이몽’에서 남편 전진에게 건강에 이상 증세를 느낀다고 얘기하며 속이 더부룩하고, 자꾸 졸리다며 평소와 다른 몸 상태에 대해 전했는데요. 아내의 증세에 걱정하던 전진은 혹시 임신을 한 것이 아니냐며 이리저리 추측하였고, 이후 두 사람은 정확한 진단을 위해 산부인과를 방문하였습니다.

하지만 류이서의 몸에서 이상 증상이 발견 되었꼬, 수술이 필요하다는 의사의 진단에 류이서는 곧바로 수술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정확한 이야기는 방송을 통해 공개 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