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민종 나이 과거 프로필 결혼 여자친구
    이슈 2020. 11. 24. 01:46
    반응형

    김민종

    김민종은 1971년 2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이며 경주 김씨, 키는 180cm, 몸무게 69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2남 2녀 중 넷째로 태어나 형 1명, 누나 2명이 있으며 학력 사항은 서울대왕 초등학교, 수유 중학교,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입니다. 종교는 불교이며 현재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현재 이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데뷔 활동

    김민종은 1988년 영화 '아스팔트 위의 동키호테'를 통해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듬해인 1989년 영화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김민종은 90년대 당시 톱스타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토마토, 웨딩드레스, 느낌, 미스터큐, 수호천사, 귀천도, 머나먼 나라 등 수많은 작품을 히트 치며 흥행 보증 수표라는 수식어가 붙기도 하였습니다.

    1992년에는 노래 ‘또 다른 만남을 위해’를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도 활동했으며 이후 ‘하늘 아래서’ 역시 인기를 얻으면서 가수로서도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배우 손지창과 함께 그룹 '더 블루'를 결성하여 너만을 느끼며, 그대와 함께, 친구를 위해 등을 발표했으며 현재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결혼 여자친구

    김민종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 상태이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바 없습니다. 과거 배우 '이승연'과 6년 넘게 공개 열애를 하기도 했으며 두 사람은 90년대 대표적인 톱스타 커플이었고, 많은 사람들이 결혼까지 할 줄 알았지만 2001년에 결별소식을 전했습니다.

    2009년에는 배우 '박정숙'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으나 좋은 선후배 사이일 뿐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으며 김민종은 20년이상 연예계에 종사하다보니 송혜교, 소이현, 이상아, 현영, 소유진, 장윤정 등 수많은 연예인들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습니다. 이는 전부 사실이 아니며 김민종의 이상형 스타일은 자신이 사랑해주는 만큼 사랑해주는 여자가 좋다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