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박남정 나이 아내 부인 허은주 자녀 딸 박시은 걸그룹 데뷔

반응형

박남정

박남정은 1966년 4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55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만리동 출생이며 키는 163cm, 몸무게 53kg, 혈액형 A형,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서울화곡초등학교, 화곡중학교, 상문고등학교, 성결대학교 신학과 중퇴이며 가족사항은 무녀독남으로 태어나 아내 허은주와 장녀 박시은, 차녀 박시우가 있습니다.

박남정은 1980년대 말 주름잡던 원조 아이돌로 1988년 1집 앨범 '아 바람이여'로 화려하게 데뷔를 했으며 노래와 함께 로봇춤이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1989년 디스코 풍의 댄스곡 '널 그리며'로 큰 사랑을 받으며 ㄱㄴ춤으로 골든컵을 수상하는 등 당시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전국적으로 유행을 했습니다. 대한민국 역사상 최고의 남성 댄서라는 평가를 받으며 '한국의 마이클 잭슨' 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하였죠.

2013년에는 JTBC 예능프로그램 '유자식 상팔자'에 딸 박시은과 함께 출연하여 딸 바보의 철없는 아빠의 모습은 보여주었으며 2016년에는 '복면가왕'에 '폴짝폴짝 아기강시'라는 가명으로 참가하여 특유의 가창력과 함께 녹슬지 않은 댄스 실력을 선보였습니다.

아내 허은주 자녀 딸

박남정은 1992년부터 음악적인 하향세를 겪게 되었는데 음악적으로 방황을 할 무렵 아내 허은주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아내 허은주의 직업은 잡지 모델이었으며 아내 허은주는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세로 박남정과의 나이 차이는 8살 연하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친구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고, 첫눈에 반했다고 하는데요. 박남정은 아내와 4년간의 연애와 4년간의 동거 끝에 어렵게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박남정의 어머니는 목사였고, 처가쪽은 불교였기 때문에 종교적인 문제로 어머니가 두 사람의 결혼을 반대했고, 그런 어머니에게 결혼을 승락을 받기 위해 박남정은 무작정 동거에 들어갔고 결국 동거 4년만에 어머니의 허락으로 1999년 결혼식을 올릴 수 있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결혼 후 박시은, 박시우 두 딸을 출산하였습니다.

딸 박시은 걸그룹 데뷔

박남정의 딸 박시은의 걸그룹 데뷔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박시은은 2001년 생으로 올해 나이 20살이며  고양예술고등학교 졸업 후 현재 중앙대학교에 수시 합격하여 배우 이수민과 함께 동기로 입학했습니다.

박시은은 과거 JYP 엔터테이먼트에 배우로 소속되었으나 가수 트레이닝을 병행하며 가수의 꿈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시절부터 블랙아이드 필승과 인연을 맺어왔고, 블랙아이드필승이 설립한 기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으로 이적 후 연습생으로 가수의 꿈을 키워왔다고 합니다.

블랙아이드필승은 트와이스, 청하, 에이핑크, 씨스타 등 인기 걸그룹 히트곡을 다수 배출한 국내 최고의 프로듀싱 팀으로 손꼽히며 처음으로 자체 제작하는 걸그룹 하이업걸즈(가칭)로 올 하반기에 가요계 데뷔를 앞두고 있습니다.

박시은은 2014년 EBS ‘플루토 비밀결사대’로 데뷔 후 SBS ‘육룡이 나르샤’, MBC ‘오만과 편견’,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tvN ‘왕이 된 남자’, JTBC '쌍갑포차' 등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과 청순한 비주얼로 사랑을 받았는데요.

예쁜 외모로 어린 시절부터 방송가에서 주목을 받기도 했으며 아빠인 박남정의 끼와 외모를 물려받아 2009년부터 SBS '붕어빵'에 출연하며 인기를 모았습니다. 이후 JTBC '유자식 상팔자'에 고정 출연하며 돌직구 화법으로 아빠 박남정을 쥐락펴락하는 예능감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