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노지훈 나이 과거 아내 부인 이윤혜 자녀

반응형

노지훈

노지훈은 1990년 7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생으로 2녀 1남 중 막내로 태어났으키는 186cm, 몸무게 74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사항은 아내 이은혜와 아들 노이안이 있으며 학력사항은 초당유치원, 인천부평초등학교, 천호중학교, 서울체육고등학교 졸업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빅대디엔터테인먼트이며 레이블은 워너 뮤직 그룹입니다.

노지훈은 원래 전직 축구선수였으나 어린 나이에 부모님을 모두 여의고 가수의 꿈을 키우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노지훈은 초등학교 4학년 때 축구를 하기 시작하였고, 서울체육고등학교 축구부의 골키퍼로 활동하며 축구선수의 꿈을 갖고 성장하였으며 실제 청소년 축구 국가대표까지 활동했었는데 중학교 2학년 때 아버지가 암 투병으로 돌아가시게 되었고, 그 충격으로 어머니마저 아버지 장례식 이후 12일 만에 돌아가시게 되면서 꿈을 접었다고 합니다.

노지훈의 집안 사정을 잘 알고 있던 친척들 덕분에 친척 집에서 생활하게 되었고, 그의 누나 노지혜과 노지은은 학업을 포기한채 같이 살 집을 얻기 위해서 돈을 벌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이러한 집안 상황으로 노지훈은 축구선수가 되기 위한 대학 진학을 비롯해 축구선수에 대한 꿈을 포기하게 되었습니다.

데뷔 활동

노지훈은 축구선수의 꿈을 포기하고 가수의 꿈을 갖게 되었는데요. 2008년 KT QOOK TV의 'U스타 오디션'에서 우승을 하기도 했으며 1년 후 2009년도에는 드라마 OST까지 불렀으며 그 해 11월 싱글앨범인 '세상과 바꿀 너였는데'를 발표하며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2010년에 방송 된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1'에  출연하여 TOP 8의 자리까지 올랐으며 방시혁의 선택을 받게 되었는데요. 당시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숙소생활을 하며 데뷔 준비를 하게 되었는데 이때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간 노지훈은 2012년 11월 7일 미니 앨범 'The Next Big Thing' 을 발매하며 데뷔를 하였지만 잘 되지 않은채 2017년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나오게 되었고, 이 후 긴 공백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좌절하고 있던 중 노지훈은 지인으로부터 트로트를 권유 받게 되었고, 당시만해도 트로트라는 장르가 국한되어 있는 음악이다 보니 지금까지 해왔던 음악을 다 포기하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는 생각에 겁이 나서 고민을 많이 했지만 막상 트로트를 접하고 보니 그동안 알지 못했던 다양성이 있었고 트로트 안에 다양한 장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하게 되었습니다.

2019년 '손가락 하트'를 통해 트로트 가수로 활동을 시작한 노지훈은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전하여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며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고, 현재 전성기 시절을 보내며 최근에는 예능과 연기자의 길까지 도전하고 있습니다.

노지훈 아내 이은혜 자녀

노지훈의 아내 이은혜는 대한민국의 레이싱 모델이자 BJ로 활동했으며 1987년 6월 26일생으로 올해 34살로 노지훈보다 3살 연상입니다. 대구광역시 출생으로 알려져 있으며 키는 172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노지훈과 이은혜 두 사람은 지인의 집들이를 통해 알게 되었으며 6~7년이 흘러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고, 이후 결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아들 노이안이 있습니다.

이후 피팅 모델로 활동을 시작하였고, 지인의 소개로 2011년부터 레이싱 모델로 영역을 넓혔으며 종합격투기 라운드걸과 아프리카 TV BJ로 활동을 했습니다. 레이싱 모델 당시 자동차나 레이싱에 별 관심이 없는 사람들에게도 꽤나 인지도가 높았으며 이은혜는 본업 이외에도 게임 쪽으로 방송을 활발히 하였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