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인나 나이 과거 프로필 몸매 남자친구
    이슈 2020. 10. 27. 14:12
    반응형

    유인나

    유인나는 1982년 6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이며 키는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사항은 부모님과 2녀 중 막내로 태어나 언니 유안나가 있습니다. 학력사항은 내정 초등학교, 내정 중학교, 수내 고등학교, 경원 전문대학 비서과이며 현재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유인나는 어릴적부터 장난감 마이크를 항상 쥐고 있었을 정도로 노래를 좋아했고, 유치원에 다닐 때 쯤 엄마를 따라 연말 송년모임에 따라간 적이 있었는데 어른들이 대회를 하고 있을때 유인나가 엄마 몰래 자신의 이름으로 대회에 참가하여 '하늘 나라 동화'를 불러 상을  타기도 했다고 합니다.

    게다가 고등학교에 올리가기전까지 육상부 출신으로 활동하며 100m 달리기 15~16초를 기록했으며 멀리 던지기를 제외하고는 모든 운동을 잘했던 탓에 체력장에서 늘 1급이 넘는 특급이 나와 유독 선생님에게 이쁨을 받으면서 또래 아이들에게 왕따를 당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에 올라가서는 밴드부에서 활동하며 보컬을 맡아 학교 축제 공연을 하기도 했으며 가수의 꿈을 위해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여러 기획사를 거치며 가수 연습생 생활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고등학교 졸업후에는 경원전문대학 비서과에 진학하여 치어리더로 활동하며 응원단장까지 맡기도 했습니다.

    데뷔 활동

    유인나는 이후 가수가 아닌 2009년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을 통해 데뷔를 하였는데요. 가수 연습생 생활은 꾸준히 이어왔지만 세월이 너무 많이 흘렀고, 진전없이 10년이라는 시간이 흐르며 연습생 생활만 하게 되자 너무 늙으면 안 되는데하고 불안감이 커져갔다고 합니다.

    음악이 좋아 학창시절부터 20대 중반까지 오직 한길을 걸어왔지만 슬슬 한계에 부딪히게 되어 방황을 하게 되었는데 그 무렵 케이블 프로그램 '나는 펫'에서 출연제의가 들어오게 되었고, 사실 이 프로그램이 당시 인기가 엄청났으나 유인나는이것을 하려고 그 오랜 시간을 준비한 것이 아니였다는 생각에 거절을 하게 됩니다. 대신 2007년 다른 친구가 촬영할 때 아주 짧게 등장을 하여 모습만 비추게 되었죠.

    유인나는 이후 가수가 아닌 연기자로 진로를 전향하여 배우준비를 하게 되었는데요. 평소 알고 지내던 원타임의 송백경을 통해 지금의 소속사인 YG에 접촉하여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연기 연습생으로 들어가 연기 레슨을 받기 시작하여 2009년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본격적인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2011년에는 mbc '최고의 사랑'에서 강세리 역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2010년에는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배우 하지원의 친구인 임아영 역으로 인기를 얻으며 제47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신인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2012년에는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를 통해 첫 주연인 최희진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으며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마이 시크릿 호텔, 도깨비 등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며 최근에는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 출연중입니다.

    결혼 남자친구

    유인나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과거 배우 '지현우'와 열애설 기사가 나기도 했으나 이후 결별 소식을 전하였는데요. 두 사람은 2012년 tvN 드라마 '인현황후의 남자'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고, 이후 공개열애를 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공개 열애 후 같은 해 8월에 지현우는 입대를 하게 되었고, 그럼에도 지현우와 유인나는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였는데요. 하지만 지현우는 전역 이후 유인나에 대한 질문에 대답을 회피하며 두 사람에 대한 결별설이 돌기 시작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2014년 5월 14일 두 사람은 결국 결별을 인정하며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두 사람의 소속사 측에서는 두 사람이 결별한 것이 맞다며 순수히 결별을 인정하였고, 바쁜 스케줄 등으로 관계가 소원해진 것으로 알려졌다며 결별 이유에 대해 전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