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장범준 아내 부인 송승아 나이 아들 딸

반응형

장범준

장범준은 1989년 5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생이며 키 169cm,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사항은 배우자 송지수가 있으며 슬하에 자녀 2명을 두고 있습니다. 학력사항은 담양한빛고등학교 졸업 후 상명대학교 만화디지털컨텐츠학부 출신입니다.

데뷔 활동

장범준은 2011년 버스커 버스커 싱글 '서울사람들'로 데뷔 했으며 2011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에 출연하여 준우승을 하면서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버스커 버스커는 3인조 밴드로 장범준은 보컬을 맡았으며 '벚꽃 엔딩', '여수밤바다', '첫사랑' 등 명곡들을 탄생시켰으며 특히 '벚꽃엔딩'은 봄마다 꾸준히 차트 진입을 하면서 벚꽃 연금, 벚꽃 좀비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장범준의 저작권료에 대해서 정확하게 파악하기는 힘들지만 수식업원에 달한다고 알려져 있으며 장범준은 군생활 당시에도 저작권료가 계속 나와 정산을 받았다고 합니다. 강남구 삼성동에 아파트와 외제차, 강남에 위치한 20억원 가량의 건물을 매입한 건물주로 카페와 함께 자신의 작업실로도 활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버스커 버스커는 2013년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는데요. 그 시점을 계기로 장범준은 그룹 활동을 멈추게 되었고, 솔로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아내 송지수 딸 아들

장범준은 2014년 4월 12일 아내 송지수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당시 아내 송지수는 임신 3개월 중인 상태였는데요. 장범준은 한 방송을 통해 속도위반으로 결혼 했음을 인정했으며 결혼한지 3개월 후 첫째 딸 장조아 양을 출산했습니다.

아내 송지수는 1993년 6월 23일생으로 장범준과는 4살 차이가 나며 본명은 송승아이고, 2013년 MBC 일일연속극 '그대 없인 못 살아', 드라마 스페셜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출연했던 배우라고 합니다.

송지수는 가수 준비를 하던 중에 기타선생님이 장범준의 친구였고, 그 인연으로 장범준과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워낙 송지수가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장범준은 첫눈에 반하게 되었고, 이것이 인연이 되어서 두 사람은 연인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현재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으며 두 사람 사이에는 딸 장조아와 아들 장하다가 있습니다. 장범준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여 가수의 모습이 아닌 두 아이의 아빠로써 가정에 충실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