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손담비 나이 키 과거 결혼 남자친구

반응형

손담비

손담비는 1983년 9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동구로 현재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에 거주중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손담비의 키는 168cm, 몸무게는 53kg이며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사항은 어머니 이인숙 (1948년생)이 있으며 아버지는 2013년에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서울신명초등학교, 서울 신명중학교, 명일여자고등학교,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졸업이며 현재 소속사는 키이스트 소속입니다.

손담비는 어린시절 아버지가 40대에 늦게 얻은 귀한 늦둥이로 매우 엄하게 키우셨고 보수적인 부모님 밑에서 성장했다고 하는데요. 손담비는 외동딸로 어릴 적 통금 시간이 7시까지 였다고 합니다. 중학교 시절에는 통금 시간을 어겨서 삭발까지 당했다고 밝혔으며 중학교 졸업 사진만 단발머리인 이유 역시 이 때문이라고 합니다.

손담비는 고등학교 시절 연예 기획사들로부터 많은 명함을 받아서 배우를 희망했지만, 조금 더 자신을 책임질 수 있는 나이에 연예계로 데뷔하라고 권유하는 부모님의 뜻에 시간에 좀 흐른 뒤 기획사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데뷔 활동

손담비는 2007년 6월 싱글 앨범 'cry eye'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당시 손담비는 25세로 늦은 나이에 데뷔를 했음에도 '미쳤어', '토요일 밤에' 등 대박 히트곡을 발표하며 말 그대로 신드롬을 일으켰습니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으며 미쳤어의 의자춤은 대박을 치며 예능부터 드라마에서까지 패러디를 했습니다.

2011년 당시 광고 출연료가 5~6억 원 정도로 추정된다고 알려졌으며 삼성전자 '아몰레드' ,'옙' 등과 같은 다양한 스마트 기기의 모델로 광고를 찍었습니다.

이후 2009년 드라마 '드림'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으며 지금은 가수활동보다는 배우로 전향하여 배우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손담비는 원래 가수보다 배우가 꿈이었기에 가수로 데뷔 전인 2002년 '논스톱3'에 단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손담비의 드라마 출연작으로는 빛과 그림자, 가족끼리 왜 이래, 유미의 방, 미세스캅2 등이 있으며 특히 2012년 MBC 드라마 '빛과 그림자'로 제20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여자 신인상과 MBC 연기대상 특별기획 부문 여자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최근에는 KBS '동백꽃 필 무렵'에서 최향미 역을 맡으며 신인상까지 거머쥐었으며 연기력에 대해 호평을 받으며 이후 MBC 예능 '나혼자산다'까지 출연하며 털털한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손담비 결혼 남자친구

손담비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정확히 알려진바가 없습니다. 손담비는 최근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배우 성훈과 편안하고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며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해 두 사람이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의심을 받기도 했는데요. 배우 성훈은 1983년 2월 14일 생으로 손담비와 동갑입니다. 손담비는 성훈과의 열애설에 대해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남자친구는 없다'고 단호하게 입장을 밝히기도 하였죠.

손담비는 과거 남태현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는데요. 남태현이 동영상 어플 계정에 손담비와 함께 찍은 영상을 게재하면서 두 사람은 열애설에 휩싸였고, 영상 속 두 사람은 얼굴을 맞대거나 팔을 목에 두르는 등 다정한 연인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1살이로 당시 남태현은 콰이 계정을 삭제하며 "담비 누나랑은 친한 사이일 뿐, 전혀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지난 ‘비디오스타’에서 남태현은 손담비와 전화 연결을 통해 "정말 친한 동생, 그 이상 그이도 아니다"라며 적극 부인했고, 두 사람은 열애설 이후 연락을 끊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