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스텔라 가영 나이 과거 노출 논란

반응형

가영

스텔라 가영의 본명은 김가영이며 1991년 12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0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로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김성표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국악 고등학교 한국무용전공, 성균관대학교 무용학과 한국무용 전공이며 현재 소속사는 인연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가영은 무용학과 한국무용 전공 출신으로 과거 제16회 성균관대학교 전국 초, 중, 고등학교 무용경연대회에서 특상을 수상하였고, 제40회 한국무용협회 무용콩쿠르 한국무용부문 차석상을 수상했습니다.

데뷔 활동

가영은 2011년 그룹 스텔라의 디지털 싱글 앨범 ‘로켓걸’을 통해 데뷔했으며 스텔라의 원년 멤버로 그룹에서 리더를 맡았습니다. 가영은 데뷔 전, 1박 2일 최초의 시청자 투어에 출연한 '국악고 여고생'으로 유명세를 얻었는데요. 10년이 넘은 현재에도 1박 2일 언급이 나올 정도로 당시 국악 소녀의 이미지가 강했습니다.

가영은 원래 배우의 꿈을 가지고 소속사에 들어갔으나 의도치 않게 아이돌로 데뷔하게 된 케이스로 데뷔년도인 2011년 드라마 '스파이 명월'을 통해서 배우로 데뷔하기도 했습니다.

드라마 속 경주 역을 맡아 출연했지만 드라마의 시청률 참패로 당시 별로 눈에 띄진 않았고, 그럼에도 연기에 대한 열정을 버리지 않고, 계속해서 오디션에 지원하여 그 결과 몇몇 드라마에 단역으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당시 '아이돌'이라는 이미자와 회사 체계 밑에 묶인 신분이었기에 회사의 눈치를 보며 연기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하는데요. 가영은 스텔라 해체 이후 소속사와의 계약 만료와 함께 진짜 연기자로 도약할 기회를 잡게 되었습니다.

이후 2019년 10월 1일 인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으며 가영의 드라마 출연 작품으로는 스파이 명월, 청기 올리고 백기 내려, 손의 흔적, 소녀들의 전쟁, 닥터 포로스트, 초인시대, 청둥아 진정해, 컬러버스, 조선미인별전, 신의 퀴즈 리부트, 우아한 가, 연남동 539, 사랑 사실은 너랑, 순례자의 조상, 조선로코 녹두전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으로는 이상하게 무서운 바람 불던 날이 있습니다.

노출 논란

가영은 최근 미쓰백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과거 소속사에서 노출 콘셉의 의상을 강요받아 상처를 받았던 이야기를 털어놓아 패널들의 분노를 샀는데요. 이날 가영은 야한 옷을 억지로 입게 하고 동의 없이 사진을 공개한 소속사의 만행을 폭로했고, 스텔라의 '떨려요'라는 곡으로 활동을 할 당시 선정적인 앨범 사진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가영은 해당 사진을 보고 진짜 보기 싫어하는 사진이라며 말을 꺼냈고, 의상 피팅을 다하고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갔는데 갑자기 옆이 끈으로 되어 있는 수영복을 입으라고 했다라며 스텔라 멤버 전원이 그 의상들을 강하게 거부했으나 이들의 의견은 조금도 반영되지 않고 묵살당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당시 소속사 측은 왜 입어보지도 않고 못하겠다고 하냐며 면박을 줬고, 시험 삼아 사진을 찍어보기만 하자고 회유했다고 하는데요. 일단 한번 찍어보고 너무 야하면 갈아입게 해주고, 이상하게 내보내지 않을 것이며 다 편집해 줄 거라는 약속에 스텔라 멤버들은 어쩔 수 없이 사진을 여러 장 찍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진을 본 소속사 측도 선정성을 인정하여 다른 옷으로 갈아 입으라며 사건이 일단락되는 듯 했으나 소속사에서는 약속을 어기고 사진 중 한 장을 앨범 티저 사진으로 내보냈다고 하네요. 가영은 그 당시 생긴 트라우마로 인해 지금도 한 여름에 긴 팔과 긴 바지를 입고 다닌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가영 결혼 남자친구

가영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데뷔 후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가영은 이상형 스타일에 대해 나이가 중요하지 않고, 사람이 중요하다라며 그 이유는 나이가 어리다고 철이 없는 것이 아니며 나이가 많다고 해서 꼭 철든 것도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