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소율 나이 남편 문희준 딸 희율

반응형

소율

소율의 본명은 박소율이며 1991년 5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이며 키 162cm, 혈액형 A형입니다. 가족 관계로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으며 남편 문희준과 자녀 딸 문희율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숭신여자 고등학교,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이며 현재 소속사는 크롬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활동

소율은 2012년 아이돌 걸그룹 크레용팝의 미니 1집 앨범을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크레용팝의 전 멤버 중 막내로 지난 2012년부터 2017년까지 활동을 했으며 ‘빠빠빠’라는 곡이 히트를 치며 큰 사랑을 받았으나  2016년 정규 1집 두둠칫 발표 당시 공황장애를 이유로 활동 중단 후 2017년 탈퇴 하였습니다.

이후 소율은 가수 '문희준'과 결혼을 하며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는데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여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올해 3월에는 예능 프로 '복면가왕'에서 '바람개비'로 출연하여 가수로서는 4년 만에 서는 무대라며, 정말 오랜만에 무대에서 노래하니까 굉장히 떨리고 행복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요즘에는 문희준 아내, 잼잼이 엄마라는 말을 들었는데 오늘은 소율이라는 이름으로 무대에 설 수 있어 좋았다"라며 "남편이 평소처럼 잘 하고 오라고 응원해줬다"고 말했습니다.

최근에는 mbn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가수가 아닌 희율양의 엄마로 산 지 어느덧 3년 차가 된 소율은 "희율이의 엄마, 남편의 아내로 살아서 되게 화목하고 행복하지만, 그래도 뭔가의 허전함이 있다”라며 자신을 많이 내려놓고 3년을 살았는데, 누구의 엄마나 아내가 아닌 박소율로의 자아를 찾고 싶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소율은 기회가 된다며 솔로 가수 활동과 함께 뮤지컬 배우에 도전을 하고 싶다고 밝혔는데요. 과거 '크레용팝'으로 데뷔하기 전 배우 이하늬, 윤진서와 함께 화장품 광고 활동을 했으며 틈틈히 연기 레슨도 받았다고 합니다.

남편 문희준 딸 희율

소율과 2017년 2월 12일 HOT 출신의 가수 문희준과 결혼하여 슬하에 딸 희율양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2016년 4월부터 교제를 시작하여 2017년 결혼 후 3개월 만인 그해 5월 12일 첫 딸 희율 양 출산 소식을 전했습니다.

문희준은 1978년 3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이며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무려 13살 차이가 납니다. 문희준 고향은 서울이며 키는 168cm이고, 학력사항은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 연기전공, 경기대학교 대학원 레저스포츠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편인 문희준은 한 시대의 획을 그은 그룹 H.O.T의 리더로 캔디, 행복, 전사의 후예, 빛, 열맞춰 등의 히트곡을 남겼습니다. 현재는 주로 예능 방송 진행자로서 활동중입니다.

문희준은 다이어트를 하는 시기에 소율이 우엉차를 끓여주는 모습에 반하였다고 하는데요. 문희준이 소율에게 만난 지 한 달 반만에 청혼을 했고 소율은 5년만 기달려달라고 했지만 기다리지 못한 문희준은 두 번째 프로포즈를 했고 그때는 소율이 결혼 승낙를 했다고 합니다. 소율이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자신이 먹고 싶어 하는 호두과를 사다주는 다정한 모습에 감동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혼전 임신 이후 결혼을 하였고, 소율과 문희준은 당시로서는 아이돌 최초의 부부이자 부모가 되었습니다. 소율과 문희준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한 케이블 프로그램에서 처음 인연을 맺게 어 이후 2016년 4월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오다가 결혼에 골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