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상이 나이 과거 출연작 결혼 여자친구
    이슈 2020. 9. 18. 03:47
    반응형

    이상이

    이상이는 1991년 11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살 입니다. 키 183cm, 몸무게 75kg, 혈액형 A형이며 종교는 무종교라고 합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 형이 있으며 학력 사항은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졸업하였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좋은사람컴퍼니로 이상이는 2014년 뮤지컬 '그리스'를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이상이는 과거 뮤지컬, 연극 무대 등을 통해 활발히 활동 했으며 2016년 제5회 예그린 뮤지컬 어워드 남자 신인상 후보와 2017년 제1회 한국 뮤지컬 어워즈 남우 신인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으며 그러나 안타깝게도 수상은 하지 못했습니다.

     

     

     

    이후 2017년부터 드라마 출연을 늘려가기 시작하였고 뛰어난 악역 연기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7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통해 오동환 병장 캐릭터로 소름끼치는 반전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2019년에는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과 조장풍' 양태수 캐릭터로 돋보적인 악역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이상이는 작년  최고 시청률 23.8%를 찍으며 종영된 KBS 2 TV '동백꽃 필 무렵'에도 출연하였는데요. 필구 초등학교 야구부 코치 양승엽 역을 맡아 웅산 이곳 저곳을 누비며 본인만 모르는 허당 미를 발산하며 뜻하지 않은 오해 유발자로 맹활약했으며 오해의 중심에서 극을 한층 더 흥미진진한 전개로 이끌어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폭탄을 안겼습니다.

    코믹과 악역 연기를 모두 잘 소화해내며 활약한 이상이는 얼마전 종영한 kbs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출연하여 윤재석 역으로 다정다감한 매력을 보여주며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였습니다.

    이상이는 배우로 데뷔하기 전 sbs 예능 프로그램 '스타킹'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2012년 서울 경찰 홍보단에서 의경으로 복무하던 시절 동료들과 함께 '아크로바틱 의경 샤이니'로 출연 했으며 당시 방송에서 이상이와 경찰 홍보단 5명은 샤이니의 '셜록' 커브 댄스에 도전하였습니다.

    이상이는 당시 자기 소개로시 "샤이니의 민호를 담당한다"라고 말하기도 하였죠.

     

     

     

     

    이상이 결혼 여자친구

    이상이는 현재 결혼 하지 않은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정보가 없습니다.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으며 이상이의 이상형 스타일은 어머니처럼 서구적인 외모로 주관이 뚜렷하고 도움을 얻고 싶을 때마다 조언을 해줄 수 있는 따뜻한 여자가 좋다고 합니다.

    이상이 출연작

    이상이가 출연한 작품으로는 밥먹을때 연락해요, 겁쟁이, 택스드라이버, 슬로우 비디오, 애프터 눈 인 파리, 노량대첩, 히트맨 맨홀 이상한 나라의 필, 안단테, 의문의 일승, 슈츠, 보이즈2, 슬기로운 감빵생활, 신의 퀴즈 리부트, 제3의 매력, 동백꽃 필 무렵 등이 있습니다. 그 밖에 뮤지컬 작품으로는 레드북, 일테노레, 나와 나탸샤와 흰 당나귀, 쓰릴미, 무한동력, 인더 하이츠,  베어 더 뮤지컬, 런웨이비트, 그리스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