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화사 나이 키 본명 몸매 집 위치 가격 차 과거 학력

반응형

화사

화사는 1995 07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입니다.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에서 태어났으며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언니 2명이 있습니다. 화사 원래 본명은 안혜진으로 화사라는 예명의 뜻은 형용사로 화사하다는 뜻의 '화사'에서 나온 이름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원광정보예술고등학교 음악과를 졸업 했으며  159cm, 몸무게 45kg,  사이즈는 235mm 입니다. 혈액형은 A형이며 종교는 가톨릭이고 세례명은 마리아라고 하네요.

화사는 어릴적부터 승부욕이 남달랐다고 합니다. 학교에서 달리기를 해도  1등을 하는 승부욕이 꽤나 강한 아이였으며 남다른 승부욕을 보였던 이유는 IMF 인해 부모님이 학교에  못오셨지만 학예회나 운동회에서 1등을 하면 본인을 보러 무조건 학교에 오셨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공부에는 딱히 흥미나 승부욕이 없어서 초등학교때부터 부모님에게 고등학생이 되면 수능을 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고 하는데요. 화사의 말에 부모님은 깊은 한숨을 내뱉으시며 걱정을 하셨지만 나중에는 화사의 뜻을 들어주셨다고 합니다. 원래 화사 어머니는 딸이 스님이 되길 바라셨다고 합니다.

그렇게 화사는 전주초등학교 졸업 후 전주성심여자중학교에 들어가 중학교 1학년때  친구이자 지금의 마마무 멤버인 휘인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노래를 좋아했던 화사는 휘인과 함께 자주 노래방을 갔고 더 나아가 가수의 길을 위해 함께 보컬학원을 다니며 오디션을 보러 다녔다고 합니다.

화사와 휘인은 현재 소속사인 RBW 합격하게 되면서 고등학교 1학년  전주에서 서울로 올라와 옥탑방에 살면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사당동에 위치한 옥탑방은 물도 고여있을만큼 힘든 여건이였지만 화사는 본인의 힘으로 생활비를 벌기 위해 곡당 5만원이던 가이드 녹음을 하면서 용돈을 벌기 시작했고 청담동에 있는 녹음실까지 걸어다니며 연습생 생활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화사는 연습생 시절부터 가창력은 물론 감미로운 음색의 뛰어난 실력으로 인정 받으며 현역 가수들 노래의 피처링을 맡으며 3년이라는 연습생 기간을 지나 2014 그룹 '마마무'의 디지털 싱글 ‘행복하지마 통해 데뷔 하였습니다.

화사는 그룹 마마무에서 보컬과 랩을 맡고 있으며 작곡과 작사 능력까지 뛰어나 마마무 데뷔 앨범에 수록된 솔로곡 '내맘이야' 마마무의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된 'Freakin Shoes' 작사, 작곡하였습니다. 또한 음원 월간차트 1위의 기록을 세웠던 솔로곡 '멍청이' '주지 ' 역시 작사, 작곡에 참여했습니다.

마마무의 프로듀서 김도훈은 인터뷰를 통해 “마마무의 중심인물은 화사와 휘인이고,  사람을 먼저 뽑고 나머지 멤버들이 합류했다라고 밝히며 “화사는 팀의 색깔을 만들어주는 멤버라고 말했습니다. 작곡가 박우상 역시 "화사는 아티스트적인 면이 많고, 같이 작업을 하면 창작력도 좋고, 센스가 있어서 길게 봤을  훌륭한 뮤지션이   있다" 라고 화사의 음악성에 대해 칭찬했습니다.

화사가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게 된 것은 바로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곱창, 김부각, 간장게장 등 먹방을 통해 엄청난 이슈를 일으킨 이후 입니다. 가수로서의 모습과 더불어 예능에서의 조금  친근감있는 모습으로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mbc '놀면뭐하니'에서  언니들이 모인 '환불원정대'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화사 집 차량

화사는 나혼자산다를 통해 과거 서울시 동대문구 장안동에 거주 했던 빌라를 공개 했는데요. 때문에 팬들이 집 위치는 물론 , 호수까지  알게 되면서 보안이 좋지 못하자 최근  좋은 환경으로 이사했다고 합니다.

현재 거주하고 있는곳은 서울시 강북 옥수동으로 신축 빌라인 한남 포도빌로 이사하였다고 합니다. 평수는 대략 60 정도로 매매가는 20억원 중반, 전세가는 14억원 정도라고 합니다. 참고로 화사가 나혼자산다에서 공개한 차량은 볼보 XC40으로 현재 판매가격은 4,620~5,080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