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임슬옹 교통사고 보행자 사망 처벌 나이 키 프로필
    이슈 2020. 8. 5. 01:13
    반응형

    임슬옹 교통사고 보행자 사망

    임슬옹이 빗길 교통사고를  경찰 조사를 받은 것으로 확인되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빗길에 운전을 하다 무단횡단을 하던 보행자가 임슬옹이 몰던 차에 치여 숨진것인데요. 8 4  보도매체의 단독 취재 결과에 따르면 임슬옹은 지난 8 1 늦은 시각 서울 모처에서 빗길 교통사고를 냈다고 전했으며 당시 서울에는 폭우가 내리고 있었고, 밤길 운전을 하던 임슬옹이 운전하던 차량 SUV 빨간불에 무단횡단을 하던 보행자 A씨를 들이받아 결국  사고로 A씨가 세상을 떠난 것입니다.

    사고 당시 임슬옹은 술을 마시지는 않은 것으로 확인 됐으며 사고 직후 경찰 조사를 받은 이후 귀가 조치 되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이날 보도 매체에 "현재  사건에 대해 조사 "이라고 짧게 답했으며 현재 현장 CCTV 영상 등을 토대로 사고 당시 상황을 재연하며 조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임슬옹 처벌

     사건은 1차적으로 무단횡단을  보행자에게 책임 소재가 있다고 보여집니다. 지난 4 수원지법에서는 교통사고 처리 특례법 위반(치사) 혐의로 기소된 A씨에게 무죄 판결을 내리기도 했는데요. A씨는 무단횡단을 하던 80 여성을 치어 숨지게 했으나 법원은 사고 당시 시간이 늦은 저녁이였으며 비가 조금씩 내린 , 피해자가  아래 모두 어두운 계열의 옷을 입었다는 점을 고려하여 무죄 선고 배경을 밝혔습니다. 임슬옹의 사고 역시 폭우가 내리는 늦은 시각이였으며 아무래도 참작의 여지가 있는 부분입니다. 이에 대해 임슬옹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구체적인 사실 정황을 확인 "이라며 말을 아꼈습니다.

    임슬옹 프로필

    임슬옹은 1987 5 11생으로 올해 나이 34 입니다. 서울특별시 은평구 출생으로  187cm, O형입니다. 서울연천초등학교, 불광중학교, 선정고등학교, 대진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과 석사 과정을 거쳤으며 2008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컬그룹 2AM 멤버로 데뷔 하였습니다.

    이후 ' 노래', '죽어도  보내', '잘못했어'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였으며 방송, 예능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히 활동했습니다. 지난 5월에는 러블리즈 멤버 케이와 함께 부른 신곡 '여자사람 친구' 주목을 받은  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