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지안 본명 나이 혼혈 이병헌 이혼 남편

반응형

이지안

이지안은 1977년 7월 24일생으로 올해 44살입니다. 본명 이은희로 얼마 전 개명을 했다고 하는데요. 개명으로 한 이유는 모든 일이 잘 풀리지 않자 개명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양대학교 관광학 학력을 가지고 있으며 2001년도 극동대학교 경영학부 겸임교수를 한 이력도 있습니다. 현재는 이혼 후 어머니와 함께 정동진에서 펜션을 운영 중입니다.

이지안은 배우 이병헌의 동생으로 더욱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는데요.
이지안의 아버지는 IMF 당시 무리한 사업 확장으로 사업이 실패하였고 일주일 만에 아버지는 세상을 떠나셨다고 합니다. 그 당시 생겨난 빚을 오빠 이병헌이 각종 밤무대와 학습지 광고까지 가리지 않고 3년 만에 갚은 유명한 일화가 있습니다.

이지안은 1996년 40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출전하며 첫 얼굴과 이름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키 172cm로 상당히 큰 편입니다.

사실 이지안은 오빠인 배우 이병헌보다 무려 10년 먼저 데뷔한 연예계 선배라고 합니다.
5세에 길거리 캐스팅으로 아역 모델로 데뷔했으며 200여 편의 CF에 등장하며 광고계에서 종횡무진 활약했다고 합니다.

이후 1996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을 차지하며 연예계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1988년에 개봉한 영화 가루지기에서 어린 옹녀 역할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오빠인 이병헌 보다 먼저 데뷔했음에도 나중에 자신보다 더 유명해진 오빠 때문에 오빠 이름 아래 업혀 가려는 안 좋은 이미지에 가려져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을 것 같습니다.

이지아 혼혈 루머

이지안은 워낙 서구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서 오래전부터 혼혈에 대한 루머가 늘 따라다녔습니다. 그 때문에 이병헌의 이모가 혼혈 아이를 낳아서 이병헌 아버지 밑으로 들어가서 컸다는 둥의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루머들이 많았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지안은 혼혈이 아니며 오빠인 이병헌하고도 이복남매 루머도 사실이 아닙니다.

이러한 루머에 대해서는 얼마 전 한 예능프로에 출연하여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길에서 만난 아줌마들이 붙잡고 '혼혈이 아니냐'며 묻곤 했었는데 그때 당시 어린 나이에 무척 상처가 되었다고 합니다. 나는 아빠를 닮고, 오빠는 엄마를 닮은 것뿐인데 속사정을 몰라주고 자신들의 편견에 그저 내뱉은 말들을 듣고 많이 속상했었다고 하네요.

이지안 이혼
전 남편은 누구?

이지안은 2012년 결혼식을 올렸으나 4년 만에 이혼하면서 안타까움을 주었습니다. 이는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도 언급한 바 있는데요.

이지안의 전남편은 한 살의 연상으로 국가대표 프로 골퍼 출신의 사업가였습니다.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정확히 알려진바는 없으나 남편이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징역형을 받은 것이 이혼사유가 되지 않았을까 하는 추측들이 있었습니다.
이지안이 임신 당시 전 남편과 다른 여성들과의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려 재판을 받게 되면서 갈등이 깊어져 이혼을 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공식적인 이혼 사유는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이지안은 전남편과 4년간 연애를 했지만 집안에서는 남편과의 결혼을 반대했다고 합니다. 반대하는 결혼을 진행하고 이혼하게 된 것에 대해 죄책감까지 가지게 되었고, 그것이 한동안 방송에서 모습을 보이지 않았던 이유였다고 합니다.

현재 이지안의 자녀 대해서는 정확히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