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한이재 나이 고향 프로필 본명 키 과거 학력 가족 결혼

반응형

한이재

한이재의 본명은 우한솔이며 1994년 11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홍성군에서 태어났으며 키는 178cm, 몸무게 75kg, 혈액형은 O형입니다.

한이재는 2019년 싱글 앨범 '고향 가는 날'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새로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가족, 학력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한이재 과거

한이재는 학창 시절 학교 폭력과 괴롭힘을 경험하며 많은 아픔을 겪었다고 합니다. 가정 형편이 어려워 예술 고등학교 진학을 포기한 그는, 그 후 이유 모를 따돌림과 학교 폭력에 시달리며 큰 트라우마를 겪었습니다. 이로 인해 불면증과 우울증을 앓으며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한이재는 노래를 통해 자신의 트라우마를 극복했다고 밝혔는데요. 그는 "노래를 부를 때 나쁜 생각들이나 트라우마를 잊을 수 있다"라며 노래를 부르고 들으면서 치유되는 느낌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한이재는 자신의 치유 경험을 팬들에게 전달하고, 그들에게 힘이 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한이재는 변성기가 빨리 찾아왔고, 목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아 오히려 여자 목소리를 더 잘 낼 수 있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이재 데뷔 활동

한이재는 2019년 싱글 앨범 '고향 가는 날'로 가수 데뷔를 했지만, 오랜 무명 생활을 겪으며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하며 지냈습니다.

이후, 2020년 1월에 시작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해 '아수라트롯'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는 장윤정과 남진이 부른 '당신이 좋아'를 혼자서 커버하며 아수라트롯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소개했고, 남성과 여성의 목소리를 넘나드는 독특한 스타일로 무대에 등장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한이재는 원래 공장에서 일을 하다 불의의 사고를 당한 후, 공소원이 운영하는 라이브카페에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아수라 분장을 하고 노래를 부르던 중 공소원의 권유로 TV조선 '미스터트롯 1'에 직장부 B로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한이재는 아수라백작 패션으로 큰 관심을 끌었으며 예비합격하였지만, 본선에는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한이재는 이후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가창력을 선보였고, '미스터트롯 2'에도 참가했으나 안타깝게도 그의 무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되지 않고 통편집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사랑의 콜센타',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도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간 한이재는 유튜브 채널, 팬카페 등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미스터트롯 3'에 출연하게 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한이재는 아이돌 팬들의 비난으로 무대에 대한 공포증을 겪었고, "못생긴 애가 올라가서 우리 오빠들이 못 올라온다"라는 비난을 받으며 힘들었던 경험이 있다고 털어놓은 바 있습니다. 그러나 가수 신지의 모습을 보고 용기를 얻어서 무대 공포증을 이겨내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까지 한이재의 결혼, 여자친구에 관한 공식적인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