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불나는 꿈 해몽 길몽 흉몽 14가지

반응형

불이 나는 꿈을 꾸고 나면 놀란 마음에 잠이 깨고 나서도 한참 동안 기분이 좋지 않죠.
하지만 불이 나는 꿈은 대부분이 길몽이라고 합니다.
불의 규모가 크면 클수록 더 좋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불이 나는 꿈에 대한 길몽과 흉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 나는 꿈 - 길몽

집에 불이 나는 꿈

본인이 살고 있는 집에 불이 나는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최고의 길몽입니다.
하는 일마다 잘 되고 번창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데요.
가족이나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 등이 크게 확장되거나 번창하는 꿈이며 준비하고 있는 시험을 잘 치르게 됨을 의미합니다.

집에 불이 옮겨붙는 꿈
다른 곳에서 난 불이 자신의 집으로 옮겨붙었다면, 상속이나 투자 등을 통해서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

건물에 불이 나는 꿈
건물이 불에 타서 무너지는 꿈은 새로운 변화를 의미하며 불이 나는 건물이 자신과 관련이 있다면 이사 또는 이직을 할 수 있습니다.
자신과 관련이 없는 건물이라면 자신보다는 직장이나 단체에서의 새로운 변화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불타는 꿈
꿈속에서 자신의 몸에 불이 붙어서 활활 타고 있다면 생각만 해도 정말 끔찍하지만 꿈에서 자신에게 해가 되는 꿈들은 대부분 좋은 의미의 길몽입니다.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되거나 보너스를 많이 받게 되는 등의 재물운이 크게 따르게 되는 꿈입니다.
단, 불에 타서 재만 남게 되는 꿈이라면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는 흉몽이라고 하니 주의하시는 게 좋습니다.

차에 불이 나는 꿈

자신의 자동차가 불에 타는 꿈은 평생 가지고 있었던 묵힌 고민거리가 해결이 될 것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는 차가 불에 탔지만 현실에서는 자동차와 관련된 사업을 하게 되어 성공을 거두는 등 차로 인해 돈을 벌 수 있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방에 불이 나는 꿈
자신의 방에 불이 나는 꿈은 금전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하며 직급이 상승하거나 시험에 합격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산불이 나는 꿈

산불이 나는 꿈은 길몽으로 작은 노력으로 큰 보상이 따르는 것을 의미하며 그동안 간절히 바라왔던 소망이나 자신이 진행하던 계획, 일, 사업 등이 뜻대로 이루어져 원하는 성과를 얻게 되고 이로 인해 재물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산불이 옆산이나 뒷산으로 옮겨붙으면 하는 장사나 사업이 확장이 된다는 의미입니다.
현재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분들은 원하는 것에 투자를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가스레인지에 불나는 꿈
집안에 재물이 생기는 행운이 찾아오며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어 자신의 업적을 널리 알려 부와 명성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온 세상이 불타는 꿈
자신뿐만 아니라 집안이나 가족들에게까지 큰 재물운이 들어와 성공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불 나는 꿈 - 흉몽

불이 났는데 연기가 자욱한 꿈

장사를 하거나 사업, 직장에서 일이 꼬이고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게 되는 흉몽입니다.
계획을 제대로 세우고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주의하셔야 합니다.

불이 타고난 후 재만 남은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리다가 갑작스러운 일로 인해서 재물을 잃게 될 수 있다는 징조입니다.

 


머리카락이 불에 타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 사업이 망하거나 직장을 그만두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는 주변 사람을 망치게 하거나 수험생일 경우 낙방을 하게 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불이 나고 있는 곳을 소방차가 진압하는 꿈

잘 풀리고 있던 일들이 뜻밖의 장애로 인해 실패하게 되는 흉몽입니다.

불을 끄지 못해서 안절부절 하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들에 차질이 생기고 집 안에 불화가 생기는 흉몽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