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미도 나이 남편 이상준 아들 본명 고향 프로필
    이슈 2023. 3. 21. 14:33
    반응형

    이미도

    이미도의 본명은 이은혜이며 1982년 5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생이며 키 168cm, 몸무게 54kg 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언니, 여동생 이금양, 제부 최환혁 그리고 남편 이상준, 아들 이도형이 있습니다. 학력은 살레시오여자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입니다.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 입니다.

    과거

    이미도는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끼를 가지고 있었다고 하며 중학교 졸업 후 연극반이 유명했던 살레시오여자고등학교에 진학하게 되면서 연극부 오디션을 본 뒤, 연극반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극반 활동을 하며 연기에 흥미를 느끼기 시작한 이미도는 청소년 연극제 대회에 나가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이후로도 연기 천재라는 소리를 들었을 정도로 연기에 대해 소질을 보이자 자연스럽게 연기자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배우의 꿈을 키워나가기 위해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으로 진학한 이미도는 2004년 영화 '발레교습소'에서 문제 학생 역할을 맡게 되면서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데뷔 활동

    이미도는 2004년 영화 '발레교습소'를 통해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드라마 '우리 다시 사랑할까요?', '한반도' 등에 출연하였고 이후 본명 이은혜에서 이미도라는 예명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윤은혜, 박은혜 등 은혜라는 이름을 가진 연예인들이 많아 이름 바꾸게 되었다고 하며 이미도 예명 뜻은 '아름다운 길'이라고 합니다.

    예명은 엄마가 아는 스님이 지어주었다고 하며 2008년 영화 '우리 생애 행복한 순간' 오디션 일주일 전에 부모님과 함께 스님 한 분을 찾아가 이름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미, 미나, 미도 중에서 이미도라는 예명으로 활동명을 변경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본명 이은혜에서 예명 이미도로 활동명을 변경한 뒤, 이미도는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 '부당거래', '마더',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티빙 드라마 '장미맨션', 넷플릭스 드라마 '더 패뷸러스'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였으며 주로 단역 및 조연을 연기하였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에서 나주댁 역할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외에 이미도 출연 드라마 작품으로는 21세기 가족, 직장의 신, 미래의 선택, 제왕의 딸 수백향. 미스터 백, 착하지 않은 여자들, 미세스캅2, 오 마이 베이비, 18 어게인등이 있으며 출연한 영화 작품으로는 공공의 적2, 전우치, 통증, 투혼, 26년, 밤의 여왕, 뷰티인사이드, 아빠는 딸, 아빠는 딸,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등이 있습니다.

    평소 이미도는 운동을 좋아한다고 하며 기아 타이거즈 팬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최근에는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여 FC 액셔니스타 주장을 맡기도 했습니다.

    결혼 남편 이상준 자녀

    이미도는 2016년 4월 30일에 남편 이상준과 결혼을 하였습니다. 이미도 남편 이상준은 1984년 생으로 이미도 보다 2살 연하이며 직업은 영화 투자 배급사에서 근무하는 회사원이라고 합니다. 이미도의 시부모님은 평생 공무원으로 사신 분이라고 합니다.

    이미도와 남편 이상준 두 사람은 지인들과 함께하는 식사 자리에서 처음 알게 되었다고 하며 호감을 가지다가 연인 사이로 벌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후 평상시 맡은 역할 이미지가 강했던 이미도는 자신도 모르고 슬럼프가 찾아오게 되었는데 본인 그 자체를 사랑해 주는 남편 이상준 덕분에 슬럼프를 극복하게 되었고, 이후 1년간 교제를 끝으로 2016년 4월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미도는 남편 이상준에 대해 배려심이 크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이미도는 남편이 연하이지만 오빠라고 부른다고 하는데요. 결혼 후 서로를 존중하기 위해 서로가 존댓말을 쓰면서 결혼 생활을 이어 가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도와 남편 이상준 두 사람은 결혼 후 2018년에 아들 이도형을 출산하였으며 행복한 생활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도는 연기 활동 외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엄마의 개인 생활'이라고 아들 이도형과 함께 다이나믹하고 재미있는 사진을 찍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