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미경 강사 나이 프로필 남편 아들 자녀 학력

반응형

김미경

김미경은 1965년 3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58세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증평군 출생이며 MBTI ENTP 입니다. 학력은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작곡과 학사이며 가족은 남편과 자녀 1남 2녀를 두고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소속은 더블유 인사이츠(대표), 아트스피치앤커뮤니케이션(대표) 입니다.

과거

김미경 어머니는 양장점 운영을 하면서 자식들을 키웠다고 하며 김미경 학력은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작곡과 졸업으로 수석 입학을 했다고 합니다. 대학교 졸업 후에는 광고회사에서 CM송을 만드는 일을 했었다고 합니다.

김미경 강사는 평소 음악을 좋아해서 음대에 진학하였고, 원래 피아노를 가르치는 선생님이었다고 하는데요. 아들을 키우는 주부와 겸해서 활동하였는데 학부모 상담도 잘하고 피아노 경영도 잘해서 학원 수강생이 200명까지 되었다고 합니다. 그때 어머니들과 상담을 하면서 전향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활동 경력

많은 공연 강연을 다니며 활약중이며 참고로, 1회 출강료가 김미경 강사는 1천만원이 넘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시간당 3만원 강사에서 연봉 10억 원이 넘는 스타 강사로 사랑받고 있는 김미경 강사는 연애, 가정 등 다양한 주제로 청중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요. 김미경 강사는 빡빡한 스케줄로 강의를 하다가 고속도로 졸음운전 사고를 당할 뻔 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김미경 강사는 방송 프로그램 어쩌다 어른, 동치미, 무릎팍도사, 어바웃타임 등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tvN 김미경 쇼, EBS 엄마를 찾지마 고정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김미경은 증평군민대상을 받기도 했으며 증평인삼골축제 홍보대사로 활동하였습니다.

김미경은 동치미를 통해 동생 김보연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참고로, 김미경의 언니 김미원은 네일아트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러 책을 저술한 베스트셀러 작가이기도 한 김미경의 저서로는 아트 스피치, 언니의 독설, 드림 온 Dream on, 김미경의 리부트 등이 있으며 얼마전에는 세븐 테크 책 저술에 참여하였습니다. 김미경 책 김미경의 리부트는 영어 버전으로도 발매가 되었습니다. 한편, 김미경 강사는 최근 기업인들을 대상으로 ESG의 미래에 대해 강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김미경 강사는 코로나19로 인해 강의를 하지 못했다고 하며 2020년엔 수입이 유튜브 밖에 없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디지털 강의와 유튜브 대학을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미경의 유튜브 채널은 'MKTV 김미경TV'입니다.

김미경은 아트스피치앤커뮤니케이션 원장으로 현재 연남타운 크리에이티브 운영을 하고 있으며 김미경의 이클래스, 더블유 인사이츠 대표입니다. MKYU 회사를 경영하며 직원은 60명이 넘는다고 하네요. 또한 미혼엄마들을 돕는 사단법인 ‘그루맘’을 설립하기도 했습니다.

김미경 강사는 수입에 대해 '먹고 살 만한지는 이미 오래되었고 직원 소고기 회식도 한달에 다섯번은 가능할 정도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결혼 남편 자녀

김미경은 결혼 한 기혼이며 자녀 1남 2녀를 두고 있습니다. 김미경 아들은 고등학교 자퇴를 했다고 알려져 있으며 예고에 들어간 둘째 아들이 학교에 적응을 못 했다고 합니다.

학교에서 연락이 와서 수업 일수가 모자라 퇴학을 당할 것 같으니 차라리 자퇴를 하라고 했고, 김미경 아들은 현재 일본에서 음대를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