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제이쓴 나이 프로필 본명 가족 직업 아내 홍현희 아들 자녀

반응형

제이쓴

제이쓴의 본명은 연제승이며 1986년 12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괴산군 출생이며 키 184cm, 몸무게 74kg, 혈액형 A형, MBTI ENTP ​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천안공업고등학교 전기과이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누나 연보라, 매형 임정수, 조카 임채민, 임세은 그리고 아내(부인) 홍현희와 아들이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스카이이앤엠 소속입니다.

활동 경력

제이쓴의 직업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이자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인테리어디자인과 겸임교수이며 현재 방송인으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제이쓴은 과거 네이버 블로그에서 2013년부터 '제이쓴의 좌충우돌 싱글 라이프'를 개설해 운영했으며 당시 파워블로거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제이쓴은 '헌집줄게 새집다오'에서 모델 한혜진의 집 등 다수의 연예인의 집을 고쳐준 바 있으며 이외에도 셀프 인테리어 비법을 소개한 '제이쓴 내 방을 부탁해', '제이쓴의 5만원 자취방 인테리어' 등의 책을 출간한 바 있습니다.

제이쓴은 2018년 개그우먼 홍현희와 결혼 후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홍현희 남편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예능 뿐만 아니라 2020년에는 아내 홍현희와 함께 TV조선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 카메오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결혼 아내(부인) 홍현의 자녀

제이쓴은 지난 2018년 10월 21일 개그우먼 홍현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부인) 홍현희는 1982년생으로 제이쓴이 홍현희보다 4살 연하인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제이쓴과 홍현희 두 사람은 열애 3개월만에 초고속으로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은 제이쓴이 '헌집줄게 새집다오'에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출연할 당시 의뢰인이었던 개그우먼 김영희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김영희와 홍현희가 보증금을 분담해서 세를 얻었을 때였으며 김영희는 스케줄이 많아 홍현희가 미팅을 하게 되면서 두 사람은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후에도 김영희의 스케줄이 바빠 홍현희와 제이쓴 두 사람이 만나 회의하는 시간이 점점 많아졌고, 그 사이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제이쓴은 홍현희의 생일날인 5월 10일에 직접 만든 반지를 주면서 사귀자고 고백했고, 제이쓴 입장에서 홍현희는 물질적으로 부족함 없이 보여서 작은 것 하나라도 정성이 깃든 선물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제이쓴은 홍현희가 처음에는 과하다 느끼기도 했으나 짜장면을 입에 묻히고 먹었는데 그런 모습까지 매력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후 두 사람은 스페인, 제주도 등 함께 여행을 다니며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고 서로의 생활 패턴도 볼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제이쓴은 홍현희와 함께 스페인 여행을 갔을 때 결혼하고 싶다는 확신이 들었다고 합니다. 카페인 중독이었던 제이쓴은 여행중에도 매일 커피를 마셔야 했었는데 홍현희는 그런 제이쓴에게 아침마다 커피를 사다 줬고, 또한 홍현희의 운전하는 모습을 보고 설레었다고 합니다.

제이쓴은 과거 홍현희를 만나기 전에 100명이나 되는 사람과 소개팅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홍현희를 보는 순간 평생 웃으면서 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연애를 할 때도 장난을 많이 쳤다고 하는데요. 제이쓴은 그런 홍현희를 보고 '흙길을 가도 웃으며 갈 수 있다'고 말했고, 홍현희 역시 이러한 마음을 가진 제이쓴과 맞춰가니 인생이 완전히 달라졌다고 합니다.

이후 제이쓴은 홍현희에게 통장 프러포즈를 하였는데요. 자신의 통장 잔액을 보여주며 '모은 돈이 이 정도 있으니 같이 살자'고 말했고, 이에 홍현희는 앞으로 인생을 같이 설계해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결국 두 사람은 연애 3개월 만에 결혼을 준비해 6개월만에 부부가 되었습니다. 제이쓴은 결혼 이후에도 "둘이 있을 때 매력이 커진다. 너무 귀엽다. 재밌고 편안한 사람이다. 나를 이렇게 예뻐해 주는 사람이 부모님 외에 지구상에 있을 줄 몰랐다. 믿기지 않는다"라며 아내 홍현희에 대한 여전한 애정을 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홍현희는 제이쓴과 결혼 후 이전에 비해 활동이 굉장히 많이 늘었으며 전담 매니저도 생겼다고 하는데요. 홍현희 전담 매니저는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으며 실제로 홍현희는 한 방송을 통해 "결혼 후 1년 동안 10년치 활동을 몰아서 한 것 같다"고 스케줄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인기에 힘입어 한강 뷰가 보이는 아파트로 이사를 하여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갔으며 결혼 후 아이를 갖기 위해 노력하였는데요. 

지난 2022년 1월 28일 드디어 임신에 성공하였고, 홍현희는 임신 중 제이쓴과 동반 입덧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후 2022년 8월 5일 아들을 출산하며 슬하 아들 한명을 두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