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임창정 나이 아내 부인 서하얀 이혼 사유 아들 자녀

반응형

임창정

임창정은 1973년 11월 30일생으로 올해 49세입니다. 고향 경기도 이천시 출생이며 키 171cm, 몸무게 6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이천남초등학교, 이천중학교, 이천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영상학 (중퇴)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아내(부인) 서하얀, 자녀 아들 임준우, 임준성, 임준호, 임준재, 임준표가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예스 아이엠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데뷔 활동

임창정은 경기도 이천에서 1남 3녀 중 셋째로 태어나 17세 나이에 배우를 꿈꾸며 연기학원을 다니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0번이 넘게 오디션에 떨어지기를 반복하였고, 이후 자신만의 독특한 방법으로 1990년 영화 '남부군' 오디션에 합격하여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 전원일기 등에서 단역과 조연으로 출연하였고, 노래가 하고 싶었던 임창정은 받은 출연료로 전자 피아노를 구매하여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자작곡을 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1995년 직접 작곡한 곡인 정규 1집 앨범 '이미 나에게로'를 발매하면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1997년에는 영화 '비트'에서 배우 정우성 친구 환규 역으로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제대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고, 당시 임창정이 부른 OST도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이어 KBS '슈퍼선데이'의 '금촌댁 네 사람들'과 '둥근 해가 떴습니다'에 고정으로 출연하여 코믹 연기로 주목을 받았고, 배우, 가수는 물론, 예능까지 섭렵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인정을 받았습니다. 3집 노래 '그때 또 다시'가 히트를 치며 임창정은 골든컵 수상과 함께 KBS 가요대상 대상 수상하면서 엄청난 사랑을 받았고, 이후로도 소주 한잔, 또다시 사랑, 늑대와 함께 춤, 날 닮은 너, 슬픈 혼잣말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습니다.

임창정은 2003년 10집 활동을 끝으로 연기자로 돌아가겠다며 돌연 가수로서 은퇴 선언을 하고 영화배우로서 전념을 하였는데요. 이후 영화 ‘색즉시공’, ‘파송송 계란탁’, ‘1번가의 기적’ 등 많은 영화에 출연해 흥행을 거뒀고, 2009년에는 11집으로 다시 가수로 컴백하여 연기자 활동과 가수 활동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임창정은 현재 가수와 연기자 활동 외에 '소주한잔'이라는 술집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거 중국집, 웨이터, 주유소 등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경험 해봤다는 임창정은 실내 포장마차 콘셉트의 가게를 운영중이며 족발집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게에서 직접 노래를 부르며 임창정 콘서트를 한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정규 17집 '별거 없던 그 하루로'를 발매하여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전부인 김현주 이혼 사유(이유)

임창정은 지난 2006년 프로 골퍼 출신 김현주와 결혼을 하였지만 2013년 4월 결혼 7년 만에 이혼을 하였습니다.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성격차이라고 하며 성격 차를 극복하지 못하고 이혼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임창정은 방송 스케줄로 가족들과 떨어져 있는 시간이 많아 오해가 쌓였고 이를 극복하지 못해 결국 이혼에 이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아들 3명이라고 하며 이혼할 당시 막내 임준호는 전처가 양육하며 첫째 임준우와 둘째 아들 임준성은 임창정이 양육하는 것으로 합의를 하였는데요. 그런데 이 과정에서 셋째 아들은 임창정의 아들이 아니라는 루머들이 생겨났고, 세 아들에 대한 친자 검사까지 진행하며 세 아들 모두 동일한 부계, 모계관계가 성립된다는 결과를 받았습니다. 임창정은 악플러들을 고소하였고, 이후 악플러들에 대해서는 형사처벌이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재혼 아내(부인) 서하얀 자녀 아들

임창정은 이혼 후 4년 만인 2017년 1월 6일 승무원 출신인 지금의 아내(부인) 서하얀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서하얀은 임창정보다 18살 연하라고 하며 결혼 당시 요가 강사라고 알려졌는데요.

임창정과 아내 서하얀 두 사람은 2015년 5월 지인 모임에서 만나 연인사이로 발전하였다고 하며 2017년 결혼 당시 아내 서하얀은 임신 중으로 출산을 앞두고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결혼 후 2017년 아들을 임준재 출산하였고, 2019년 막내 임준표까지 태어나면서 임창정은 슬하 아들 5명을 두고 있습니다. 첫째 아들 임준우와 둘째 아들 임준성, 셋째 아들 임준재는 현재 모두 골프를 배우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