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박솔미 나이 남편 한재석 집안 자녀 딸 집 위치

반응형

박솔미

박솔미는 1978년 1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북도 익산시 출생이며 키 170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명덕여자고등학교, 상명대학교 영화학과,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과 졸업이며 가족 관계는 남편 한재석과 자녀 딸 한서율, 한서하가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이엘라이즈 소속입니다.

과거

박솔미는 어릴 적 4살부터 피아노를 배웠다고 하며 각종 대회에 입상을 하는 등 재능을 보였습니다. 중학생 때 잠시 KBS 프로그램 '신세대 보고 - 어른들은 몰라요'에 출연하기도 했지만 피아니스트의 꿈을 키우며 성장하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상명덕여자고등학교 2학년 때 피아노와 하루 종일 씨름하는 것보다 사람들과 부대끼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되어 전공을 바꾸면서 피아노를 그만두게 되었고, 고등학교 3학년 때 혼성 댄스그룹의 멤버로 가수 준비를 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박솔미는 춤만 추고 가수 오디션에 합격해 연습생 생활을 거쳐 그룹의 멤버가 되었는데요. 하지만 데뷔 앨범 노래들이 표절이었음을 알게 되면서 가수를 포기하게 되었고, 이후 연기자의 꿈을 가지게 되면서 상명대학교 영화학과에 입학했다고 합니다.

데뷔 활동

박솔미는 1998년 'MBC 신인탤런트 선발대회'에 출전하여 '대상'과 '네티즌 인기상'을 수상하면서 MBC 2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습니다. 2001년 MBC 드라마 '우리집'에 출연 이후 2002년 드라마 '겨울연가'에서 주연 '오채린' 역을 맡아 인기를 끌었고, 이후 나쁜 여자들, 올인, 극락도 살인사건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작품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2013년 4월 배우 한재석과 결혼한 이후 한동안 활동이 뜸했으나 2016년 KBS2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로 복귀하였고, 이후 드라마 '죽어도 좋아',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 등에 출연했습니다.

2012년부터는 예능 프로에 출연하며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기도 했고, 지난 5월에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임시 내레이션 진행을 맡아 6월에 정식으로 합류하였습니다. 최근에는 KBS2 예능 '편스토랑'에 출연하여 일상과 집 공개하였고,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남편 한재석 자녀 딸

집 위치 가격

박솔미는 지난 2013년 4월 21일 배우 재석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한재석의 본명은 한상우이며 1973년 생으로 올해 나이 49살이며 박솔미와는 5살 나이 차이가 납니다. 한재석은 연세대학교 체육학과 출신으로 1994년' 마지막 연인'으로 배우 데뷔를 하였습니다.

박솔미와 한재석 두 사람은 2010년 KBS2 드라마 '거상 김만덕'에 함께 출연해 처음 만나게 되었고, 연인 사이로 발전하였다고 합니다. 한재석이 먼저 박솔미를 좋아했고 끈질기게 고백을 했다고 하는데요. 드라마가 끝난 뒤 한재석은 술에 취해 전화로 고백을 하였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3년의 열애 끝에 2013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 후 2014년 3월에 첫째 딸 한서율을 낳았고, 2015년 11월에 둘째 딸 한서하를 출산하며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습니다.

사실 한재석은 엄청난 집안의 아들이라고 알려졌으며 한재석의 아버지 한승준은 서울대학교 법학과 출신으로 기아자동차에 입사해 1993년 대표 이사를 맡았고, 이후 기아자동차 부회장 출신으로 연예계를 대표하는 료열 패밀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박솔미 한재석 부부의 집 아파트 위치는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서래마을에 위치해 있으며 2007년 준공된 1개동 19세대로 구성되어 있는 작은 규모의 아파트입니다. 최고층은 7층으로 낮은 편이며 규모가 작아 고급 빌라처럼 보인다고 하는데요. 박솔미 한재석 부부의 집 가격은 대략 69평 기준 약 20~27억원 정도로 알려졌습니다. 참고로, 배우 류수영과는 이웃사촌 사이라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