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지현 나이 남편 결혼 두번째 이혼사유 자녀 딸 아들 ADHD

반응형

이지현

이지현은 1983년 10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 출생이며 키 162cm, 몸무게 43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성포 초등학교, 관산 중학교, 일상동 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 연기전공 학사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와 자녀 딸 김서윤, 아들 김우경이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현재 소속사는 BS컴퍼니 소속입니다.

데뷔 활동

이지현은 1998년 써클 1집 앨범 '졸업'으로 가수 데뷔를 하였으며 그룹 '써클'은 아시아 최초의 한일 합작 아이돌 걸그룹으로 한국에서 앨범 2장과 일본에서 싱글 1장을 발표했지만 오래가지 못하고 2000년에 해체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이지현은 걸그룹 '쥬얼리' 멤버로 합류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2006년 2월에는 '쥬얼리' 탈퇴를 하게 되면서 이후 MC 활동과 연기자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2013년 결혼 이후에는 방송활동을 간간히만 하다가 2015년 드라마 '내일도 승리'에 출연하면서 방송 활동을 재개하였는데요. 이후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다가 2016년 이혼 후 사실상 방송에서 자취를 감췄습니다. 올해 2021년 10월 13일 채널S '힐링산장2'를 통해 방송에 복귀 한 이지현은 최근 아이들과 함께 처음으로 JTBC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에 출연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지현은 2016년 끝으로 방송활동을 전혀 하지 않고 7년 동안의 공백기를 가지게 된 이유에 대해 아이들을 키우느라 너무 바빴고, 가정사도 바빴다며 그 와중에 건강도 무너져서 힘들었다고 털어놓았는데요. 작년 2020년 1월 말쯤에는 공황장애까지 겪게 되면서 힘든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다시 활동을 시작하게 된 이유는 아이들 때문이라고 하며 경제적 문제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방송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고, 정신과 치료를 받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지현은 결혼 후 방송 활동을 이어가지 않았기 때문에 재벌집에 시집을 갔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전혀 사실이 아니며 남편이 방송 활동을 하는것을 원하지 않았고, 아이들도 어려 모든 걸 하기가 욕심 같아 내려놓았었다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결혼 이혼사유 자녀 딸 아들

이지현은 지난 2013년 3월 7살 연상의 일반인 남편 김중협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지현과 전 남편 김중협은 2012년 가을 한 골프 모임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이지현은 건강 문제 때문에 쥬얼리를 탈퇴한 이후 골프를 본격적으로 배우기 시작하였는데 결국 이것이 인연이 되어 교제한지 불과 6개월 만인 2013년 3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후 이지현은 그해 10월 딸 김서윤을 낳게 되면서 결혼한 지 7개월 만에 딸을 낳아 속도위반인 셈이었고, 이후 2015년 아들 김우경을 낳아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이지현의 전 남편 김중협은 미국 컬럼비아 대학교 출신으로 직업은 건설회사에 재직 중인 회사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두 사람은 함께 예능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2016년 결혼 3년만에 이혼을 하였습니다.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 없으나 이지현은 과거 방송을 통해 술을 좋아하는 남편에 대해 간접적으로 털어놓으며 이혼 사유에 대해 짐작할 수 있었는데요. 이지현의 전남편은 불같은 성격으로 중간이 없는 사람이라고 하며 인간관계가 굉장히 좋고 오지랖이 넓어 이지현은 남편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 이석증까지 생겼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합의 이혼을 하였고, 양육권은 이지현이 가져오게 되면서 아이를 양육하는 조건으로 위자료와 재산분할을 포기하며 양육비만 받기로 합의했다고 합니다.

재혼 남편 아들 ADHD

이지현은 이혼 후 다음해 2017년 9월 안과전문의 의사와 재혼을 하였습니다. 당시 이지현은 남편에 대해 성품이 올바르고 든든한 사람이라며 직접 배우자를 소개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재혼 당시 여러 힘든 상황들로 살림을 합치지는 못했다고 하며 아이들은 재혼 사실에 대해 몰랐다고 합니다. 첫째 딸은 아빠와 헤어진걸 정확하게 알고 있었지만 재혼에 대해서는 전혀 몰랐었고, 어느날 기사가 나서 첫째 딸에게 이야기를 해주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재혼 후 3년만인 지난해 2020년 8월 두번째 이혼을 하게 되었고,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이후 이지현은 SNS 계정도 비공개로 전환하였고, 두 아이의 육아에 집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지현은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에 출연해 둘째 아들의 ADHD를 고백하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지현 아들 김우경은 만 4살때 처음으로 ADHD 진단을 받았다고 하며 ADHD는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로 둘째 아들의 거친 행동 때문에 유치원을 2번이나 옮기며 이지현은 어느 순간 아들 우경이와 죄인처럼 살고 있었다며 힘들었던 심경을 털어놓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