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양혜승 나이 결혼 남편 자녀 프로필 고향

반응형

양혜승

양혜승은 1970년 10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68cm, 몸무게 75kg 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계원예술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무용과 학사이며 가족은 남편이 있습니다.

과거

양혜승은 과거 부유한 집안의 막내딸로 태어나 유모만 3명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생선 가시를 직접 발라 본 적이 한 번도 없었을 정도로 공주처럼 귀하게 자랐다고 합니다. 양혜승은 초등학교 때 '리틀 미스코리아'라는 미인대회에 출전하여 진으로 선발된 적이 있었다고 하며 이후 서울예술대학 무용과를 졸업하였고, 21살이던 1989년에는 미스코리아 경기 지역예선에 출전하여 4위에 입상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양혜승의 어머니의 욕심 때문에 떠밀려서 나가게 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당시 전야제에서 양혜승은 음식이 차려져 있길래 휩쓸어서 다 먹었다고 하며 딱히 나가는 목적이 없었고, 그냥 추억이었다고 합니다. 미스코리아 당시 양혜승의 몸무게는 43kg 밖에 나가지 않았는데 이후 스트레스 때문에 체중이 100kg까지 늘어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데뷔 활동

양혜승은 미스코리아 4위 입상을 계기로 2002년 1집 앨범 '100kg'을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당시 양혜승은 앨범 제목 그대로 몸무게가 100kg인 상태로 나타나 많은 사람들이 큰 충격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양혜승은 미스코리아로 활동을 할때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고 이것을 먹는 것으로 풀다가 체중이 많이 늘어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양혜승은 2003년 2집 '화려한 싱글'을 발표하여 이 앨범이 크게 히트를 하게 되면서 제대로 이름을 알렸고, 특히 노래 중 '결혼은 미친 짓이야'라는 가사로 많은 싱글녀들의 마음을 대변해 주기도 했습니다. 이후 2005년에는 3집 '양 양과 함께'를 발표했으며 2006년에는 싱글 앨범 '더 포스 오브 더 포스' 등을 발표하며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지난 2008년에는 트로트 싱글 앨범 '퍼스트 트로트1st Trot)' 을 발표하기도 했으며 지난 2017년에는 싱글 '언니 멋져'를 발표하였습니다. 양혜승은 2020년 5월, 예능 '복면가왕'에 출연해 근황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양혜승은 "10년 정도 쉬었는데 많은 분들이 그 정도 쉬었는지 모르시더라. 그래서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려고 한다. 앞으로 건강하고 활발한 음악, 에너지 넘치는 음악 들려드리겠다"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양혜승은 현재 사업가로 변신하여 경기도 의왕시에서 보석 십자수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양혜승은 3집 앨범까지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가던 중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고, 100kg에서 무려 45kg까지 감량하는데 성공하여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하지만 이후 양혜승은 요요현상이 반복이 되었다고 하며 계속해서 먹을 것이 당겨 음식을 섭취했고, 한 참 잘 빠질 때가 있기도 했지만 요요가 왔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이후 다이어트를 할 때마다 실패했다고 하네요.

결혼 남편 자녀

양혜승은 지난 2015년 지금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양혜승은 2011년 한 방송에서 '음반 발표 뒤 결혼식을 올린다'라며 결혼 발표를 하였는데요.

당시 방송에 함께 출연한 장미화 아들 김형준은 "양혜승의 남편 되실 분은 건실하고 건장하며 풍채가 아주 좋다. 누나를 안아줄 수 있는 체구이다. 또한 재력도 갖췄다"라고 양혜승 남편에 대해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지난 2020년 1월 11일 양혜승은 '슈가맨3'에 출연하여 결혼 사실을 언급하였는데요. 양혜승은 히트곡 '화려한 싱글'을 열창하며 무대에 등장하였고, 무대를 마친 뒤, "노래 때문에 많은 분들이 결혼 안 했을것이라고 생각한다. 저 결혼해서 5년차다"라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양혜승 남편의 나이, 직업, 자녀 등에 대한 정보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