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수로 나이 아내 부인 이경화 자녀 루머

반응형

김수로

김수로의 본명은 김상중이며 1970년 5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성시 출생이며 키는 185cm, 몸무게 82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사항은 아내 이경화가 있으며 학력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학 학사,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 졸업입니다. 동기들보다 4년 정도 늦은 나이에 서울예대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소속사는 SM C&C 입니다.

김수로는 어린시절 양돈업을 크게 하는 부농 집안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수로의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셨고, 어머니의 사업마저 실패하게 되면서 가세가 많이 기울어졌고, 김수로가 배우로 성공하며 집안을 다시 일으켜 세웠다고 합니다.

데뷔 활동

김수로는 1993년 영화 ‘투캅스’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때 당시 배역의 비중이 워낙 작았기 때문에 모르는 사람들이 많죠. 공식적으로 데뷔를 한 것은 1999년 영화 ‘쉬리’이며 강제규 감독의 영화 '쉬리'에서 단역으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김수로의 여동생인 김상미 역시 이 작품에서 자폭한 북한 공작원으로 출연하였고, 김수로의 또 다른 출연작인 영화 ‘화산고’에서는 여교사 캐릭터를 연기했습니다.

이후 김수로는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에서 '철가방'역을 통해 존재감을 알리며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고, 영화 '반칙왕'에서는 배우 송강호와 함께 화려한 프로레슬링 액션을 선보이며 인상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후 SBS 예능 '패밀리가 떴다'에서 유재석, 이효리, 김종국과 함께 멤버로 활약하며 유쾌한 예능감을 보여주었으며 2006년에는 FIFA 월드컵 독일전 때 '꼭짓점 댄스'를 유행시켰습니다. 꼭짓점 댄스는 당시 엄청난 화제가 되었죠.

김수로는 과거 연예인축구팀인 수시로의 구단주였는데요, 최근 2018년 잉글랜드 13부 리그인 첼시 로버스FC 를 인수해 구단주가 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첼시 로버스 구단은 돈으로 사는 것이 아니라 구단 운영비를 대신 맡는 시스템이라고 하네요.

아내 이경화

김수로는 2006년 아내 이경화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수로 아내 이경화는 1976년 3월 8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5살이며 남편 김수로 보다는 6살 나이차가 납니다. 아내 이경화 역시 탤런트이며 1998년 SBS 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는데요. 큰 비중은 아니였지만 일년에 한 두편씩 꾸준히 영화, 드라마에 단역, 조연급 배우로 간간히 출연 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서울예술대학교 동문이라고 하는데요. 1994년에 처음 만나 인연을 맺게 되었고, 13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 하였습니다.

김수로는 아내와 연애 중에 한 달 정도 헤어진적이 있었는데 그때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고, 당시 김수로는 불교 신자였는데 아내인 이경화는 개신교 신자여서 십자가가 보이는 교회 주차장에서 프로포즈를 하였고, 종교를 개신교로 바꿨을 정도로 아내를 사랑했다고 합니다. 아내 이경화는 오랜 시간동안 무명 배우 생활을 지냈던 김수로 곁을 지켰고, 흔들리지 않고 바라봐 주었다고 하네요.

김수로 자녀 없는 이유

김수로와 아내 이경화는 결혼한지 벌써 15년째가 되었음에도 아직까지 자녀가 없습니다. 그렇다보니 아내 이경화와 관련해서 불임 등의 연관검색어가 만들지며 루머가 돌았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은 일부러 아이를 낳지 않는 소위 딩크족 중 하나라고 합니다. 딩크족은 의도적으로 자녀를 두지 않는 맞벌이 부부를 두고 생긴 말인데요.

김수로는 결혼 당시에 딩크족은 아니였지만 배우 활동을 위해서 지금까지 자녀가 없이 둘이서 지내고 있으며 예능 '미우새'에 출연하여 아직까지도 여전히 좋은 금슬을 자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