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재훈 박혜영 이혼 사유 나이 자녀 아들 딸
    이슈 2020. 12. 4. 18:14
    반응형

    박재훈

    박재훈은 1971년 6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 출생이며 키는 187cm, 몸무게 78kg, 종교 불교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박영길, 어머니 나영자, 형 1명, 누나 1명이 있으며 전부인 박혜영과 자녀 아들 박준성, 딸 박서영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대해 초등학교, 용산 중학교, 용산 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과, 홍익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뮤지컬학과 예술학, 호서대 벤처전문대학원 경영학이며 현재 한국모델협회 소속으로 이사를 맡고 있습니다.

    박재훈은 1991년 모델 라인 28기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박재훈은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기 이전에 원래 농구선수 출신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고등학교 시절 경기를 뛰다가 큰 부상을 입게 되어 어깨 무릎의 연골을 제거 하였고, 이후에도 계속 농구를 하여 연세대학교에 진학 했으나 또 다시 부상을 입어 결국 농구선수를 그만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1991년 모델 데뷔하여 모델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으며 1994년에는 MBC 특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를 하였습니다.
    박재훈은 1994년 농구 드라마 '마지막 승부'에서 전 농구선수 이력을 등에 업고 마이클 최 역을 맡아 인지도를 쌓기 시작했습니다. 드라마의 흥행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게 되며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박재훈은 이후 드라마 느낌, 딸부짓집 등에 캐스팅되며 연기자로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2001년에는 알앤비 그룹 '슈라' 멤버가 되기도 했으며 2009년에는 록 트로트 가수로도 활동하며 다방면에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이후 방송에서 거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다른 업계에 몸을 담궜으나 최근 방송활동을 다시 시작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영화 '쎈놈들의 반란'의 영화감독으로 활동했으며 최근에는 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 모델예술학부 교수, 한국모델협회 이사를 맡았습니다.

    박재훈은 과거 전립선암 투병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어느 날 소변이 잘 나오지 않아 병원을 찾았는데 전립선암을 진단 받았고, 투병을 했다고 합니다. 또한 생활고와 전립선 종양으로 우울증에 시달리며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다행히도 몇 차례 수술을 받아 완치가 되었다고 합니다.

    박혜영

    박혜영은 1975년 8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가족 사항은 전남편 박재훈과 자녀 아들 박준성, 딸 박서영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용인대학교 체육교육학과이며 경력 사항은 레슬링 국가대표 선수, 인천전문대학 특임강사, 빡스 대표 입니다.

    박혜영은 한국 최초의 여자 레슬링 국가대표 출신으로 과거 1994년부터 레슬링 선수로 활약했으며 원래는 학창시절 유도를 했으나 허리 부상으로 그만두고, 선생님에게 레슬링을 권유받아 여자 레슬링 선수로 활동하였다고 합니다. 1994년 부터 2001년까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로 활약했으며 은퇴 후 2001년부터 스포츠 평론가로 활동 하였습니다. 현재는 방송인 겸 쥬얼리 브랜드 빡스 대표로 있습니다.

    박재훈 박혜영 결혼 이혼 자녀

    박재훈과 박혜영은 2007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슬하에 1남 1녀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박혜영은 과거 태릉선수촌 훈련 시절에 굉장히 인기가 많아 박혜영과 파트너가 된 남자는 기술을 당해도 웃었다고 합니다. 홍콩 사이클 선수들이 적극적으로 대시를 했다고 전해지며 심권호 레슬링 선수 역시 박혜영이 인기가 많았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박혜영은 당시 모델이었던 박재훈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2007년 결혼식을 올렸고, 결혼 당시 박재훈은 부모님의 빚을 갚자마자 결혼을 한 상황이었기에 돈 한 푼 없이 처가살이를 해야만 했다고 합니다. 생계를 책임져야 했던 박혜영은 쥬얼리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고, 결혼 3년 만에 일에만 매달리는 무심한 사람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박재훈은 그런 아내의 눈치를 보는 남편이 되었다고 합니다.

    박재훈 박혜영 부부는 예능 프로 결혼은 미친 짓이다 2, 스타부부쇼 자기야, 부부 수업 파뿌리, 좋은 아침 등에 동반 출연하기도 했으며 재치있는 입담으로 결혼 생활 중에 겪은 갈등에 대해 속 시원히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박재훈 박혜영 두 사람은 최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 예고를 하여 두 사람이 이혼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과거 예능 프로 '여유만만'에 출연한 박혜영은 멍청이, 사이코라는 말을 제일 싫어하는데 어느날 남편 박재훈이 술을 먹고 들어와서 친청엄가 자고 있으니 조용히하라고 말했더니 박재훈이 '넌 세상에서 가장 멍청이야'라고 했다고 합니다. 박혜영은 그 말에 화가 나서 친정언니 집으로 갔고 박재훈의 막말에 이혼을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