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박광현 나이 과거 아내 부인 손희승 자녀 딸 박하온

반응형

박광현

박광현은 1977년 10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양양군 출생이며 키는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가톨릭관동대학교 토목공학과 학사, 석사, 한남대학교 체육학 박사과정 수료라고 알려져 있으며 가족사항은 아내 손희승과 딸 박하온이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데뷔 활동

박광현은 1997년 SBS 7기 공채 탤런트로 SBS 톱탤런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를 하였습니다. 당시 박광현은 고등학교 동창이 SBS 탤런트 선발에 지원한다는 말을 듣고 따라갔다가 별 생각 없이 공채 탤런트에 원서를 넣었는데 금상까지 타게 된 케이스라고 하는데요.

데뷔 후 준수한 외모로 박광현은 소지섭과 유승호를 닮았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최창민이 주연을 맡았던 '나 어때'라는 시트콤에 캐스팅이 되기도 했으나 부족한 연기력으로 도중에 짤리기도 하였습니다. 그렇게 자신을 대표하는 작품을 만들지 못한채 2005년 3월 군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군대 입대 후 국방부 홍보지원반원으로 근무했으며 2007년 3월 전역을 하였습니다.

박광현은 제대후에도 자만심이 컸고 미니시리즈가 아니면 하지 않겠다며 튕기다가 지명도가 떨어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공백기를 거치며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었고, 생활도 어려워졌다고 합니다. 다시 연기로 재기하기 위하여 노력하기 시작한 박광현은 결국 2010년 아침드라마 ‘분홍립스틱’에 출연하며 새로운 도전을 하였습니다. 재기를 위해 2012년에는 뮤지컬에도 출연하였죠.

그때 박광현은 자존심이 중요하지 않다는것을 깨우치게 되었고, 자신에게 들어오는 작품들을 소중하게 대하기 시작했으며 재기에 성공을 하게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보이스트롯에 출연하면서 새로운 도전을 하였는데요. 박광현은 23년차 배우이지만 트로트에 도전하는 신인에 불가했으며 박광현은 보이스트롯에 출연한 이유에 대해 원래 트로트를 좋아하고, 딸 역시 좋아해서 아빠도 트로트를 좋아하고 잘 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출연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아내 손희승 자녀 딸 박하온

박광현은 2014년 12월 7일 아내 손희승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당시 박광현의 인기가 많이 시들해진 상태였기에 결혼이 크게 주목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박광현의 아내 손희승은 결혼 당시 교육계에 종사하고 있는 2살 연하라고 알려졌으며 대학교에서 제자들에게 연기를 가르치고 있는 교수라고 합니다. 

박광현과 아내 손희승은 사귄지 6개월만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이 때문에 속도위반 의혹이 생기기도 했는데 이는 사실무근이라고 밝혀지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2년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으며 오빠 동생 사이로 친분을 이어오다가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손희승이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이지만 박광현과 관심사가 같았고 운동을 좋아하며 특히 같은 취미를 가졌다는 점에 끌려 급속도로 가까워졌다고 하는데요. 아내 손희승의 좋은 품성과 배려하는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박광현은 아내 손희승 두 사람은 결혼 후 딸 박하온을 낳았으며 최근 체널A 예능 '아빠본색'에 출연하여아내 손희승과 딸 박하온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