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제훈 나이 과거 프로필 결혼 여자친구

반응형

이제훈

이제훈은 1984년 7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이며 고향은 서울시 종로구 효자동 출생입니다. 본관은 경주 이씨이며 키는 176cm, 혈액형은 B형,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누나가 있으며 학력사항은 고려대학교 생명정보공학과 (중퇴),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학사 졸업입니다. 병역은 경찰청 의무경찰 경찰홍보단이며 현재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이제훈은 어려서부터 배우를 꿈꿔 연극영화과에 가고 싶었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인해 고려대학교에 입학하여 평범한 삶을 살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기자의 꿈을 포기하지 못한 이제훈은 고려대를 그만두고,  2008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에 입학하였다고 합니다.

데뷔 활동

이제훈은 2005년 연극 '바다제비'에 참여하며 배우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고, 2007년 영화 '밤은 그들만의 시간'을 통해 정식 데뷔를 하였습니다.

2008년에는 드라마 '약탈자들'에 출연했으며 이후 독립영화계에서 많은 작품에 출연하다가 2010년 독립영화 '파수꾼'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 작품으로 여러 영화제에서 신인상을 수상했으며  같은해 개봉한 영화 '고지전'에도 출연하며 활약하였습니다.

이제훈은 이후 2012년 영화 '건축학개론'에 출연하며 20살인건축학도 승민 역을 맡아 상대역이었던 배우 수지와 함께 풋풋한 첫사랑 멜로 연기를 보여주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분노의 윤리학', '파파로티' 등의 작품으로 꾸준히 활동을 이어갔으며 군 제대 이후 영화 '탐정 홍길동'을 통해 복귀를 하였습니다.

2016년에는 드라마 '시그널'에서 '박해영' 역을 맡아 시청률과 함께 인지도를 올리기 시작했으며 이후 영화 '박열'과 '아이 캔 스피크'에 출연하며 흥행과 함께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2018년에는 드라마 '여우각시별'에 출연하여 그 해 SBS 연기대상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올해 4월에는 넷플릭스 영화 ‘사냥의 시간’을 통해 컴백을 했는데요. 사실 영화 ‘사냥의 시간’은 올해 2월 극장 개봉을 앞둔 영화였지만 극장 개봉이 미뤄지면서 넷플릭스로 방영되었습니다. 오는 11월에는 영화 '도굴'이 개봉 예정에 있으며 배우 임원희, 조우진, 신혜선과 함께 호흡을 맞췄습니다.

이제훈의 드라마 작품으로는 시그널, 비밀의 문, 내일 그대와, 여우각시별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으로는 건축학 개론, 고지전, 분노의 윤리학, 박열, 파파로티, 파수꾼, 아이 캔 스피크 등이 있습니다.

결혼 여자친구

이제훈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열애설이 거의 없었던 연예인 중 한명입니다.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현재 알려진 정보가 없습니다.

이제훈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이상형에 대해 밝히기도 했는데요. 미래에 대한 기대와 꿈을 가진 긍정적인 사람에게 마음이 간다고 밝혔으며 대화가 유쾌하고 매끄럽게 잘 흘러갈 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