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박휘순 결혼 여자친구 직업 나이차이

반응형

박휘순

박휘순은 1977년 7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수원 출신이며 학력사항은 동남보건대학 컴퓨터응용학과,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과라고 합니다.

2001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했으며 이듬해 2002년 뮤지컬 배우로 활동 후 같은 해 2002년 코미디TV에서 방송된 '공포의 타이틀 매치'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질러맨으로 방송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정식 데뷔하였습니다.

박휘순 결혼 여자친구

박휘순이 오는 11월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박휘순의 여자친구는 일반 회사의 기획팀에 근무하고 있는 일반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름, 나이 등과 관련된 정보에 대해서는 알려진바가 없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가 여태 연애했던 분들 중 가장 많다고 전해지며 이슈가 되기도 했는데요.

박휘순은 최근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하여 현재 연애를 하고 있다며 쿨하게 밝히며 결혼식 날짜 잡을 생각도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대해 윤형빈은 박휘순과 여자친구가 나이 차이가 좀 있다고 밝혔고, 박휘순은 여자친구가 연하인데 많이 어리다라고 쑥스럽게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박휘순의 예비신부는 현재 목동 회사 기획팀에 근무중이며 두 사람은 지난해 일하다가 처음 만나게 되었고, 여자친구는 박휘순 수주를 받아 일을 했다고 설명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차츰 호감을 느끼며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고, 박휘순은 여자친구를 고등학교 동문회 체육대회에 데리고 간 적이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1년여의 열애 끝에 양가 인사를 마치고 11월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박휘순은 결혼 발표 직후 인터뷰를 통해 모든 것이 조심스러운 때에 알린 결혼 소식임에도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할 따름이라며 결혼 소감에 대해 밝혔습니다. '작년 여름, 마치 로또를 맞은 것처럼 갑자기 시작된 사랑'이라고 전하며 떨리고 조심스러운 마음이 컸다라고 고백하며 그 어떤 때 보다 힘든 시기에 제 옆을 묵묵히 지키며 함께 해 준 그녀. 이제는 제가 그녀를 평생 지키고 싶다고 결혼을 결심한 계기에 대해 전했습니다.

박휘순 예비신부 인스타

지난 9월 박휘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혼인 소식을 알렸으며 박휘순의 인스타그램에는 박휘순의 예비신부가 남긴 글이 게재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휘순의 여자친구는 “그동안 개그맨 박휘순이 연애는 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 할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걱정 되셨죠?”라며 “이제 그 걱정은 덜어내셔도 될 것 같아요. 제가 데려갑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겉보기와는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 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박휘순은 결혼준비와 함께 유튜브 채널 박끼순도 활발하게 운영중으로 해당 유튜브 채널은 '여자친구가 찍고 편집하는 내 영상' 이라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박휘순은 유튜브 채널에 여자친구와 함께 떠난 제주도 여행 브이로그 영상 등을 업로드 하면서 공개 열애를 이어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