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마무 솔라 나이 프로필 언니 김용희
    이슈 2020. 10. 11. 19:04
    반응형

    마마무 솔라

    솔라의 본명은 김용선이며 1991년 2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서구 지역 출생이며 키 160cm, 체중은 45kg, 혈액형 B형 입니다.

    가족사항은 부모님과 언니(1988년)가 있으며 학력사항은 서울등현초등학교, 서울명덕여자중학교, 서울경영정보고등학교, 한양여자대학교 국제관광과 전문학사 출신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RBW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솔라는 원래 가수가 아닌 승무원의 꿈을 갖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나중에 승무원이라는 직업이 본인과 맞지 않다고 느껴서 포기했으며 웃음치료사, 레크레이션 지도자 1급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데뷔 활동

    솔라는 실력파 4인조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로 2014년 6월 19일 데뷔했으며 팀 내에서는 리더이자 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솔라는 마마무로 데뷔하기 전, 긱스의 피쳐링 무대와 UV의 '쿨하지 못해 미안해'의 커버 영상을 올리면서 사람들에게 조금씩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히트곡으로는 데칼코마니, 피아노 맨, 넌 is 뭔들, 나로 말할 것 같으면, 고고베베, HIP 등이 있습니다.

    솔라는 2016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에릭남과 함께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솔라 언니 김용희

    솔라는 구독자 약 243만명의 자신의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를 운영중이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친 언니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솔라 언니의 이름은 김용희이며 1988년생으로 올해 33세입니다. 무역회사를 다니는 패션디자이너라고 알려져 있으며 방송에 등장하자마자 걸그룹을 연상시키는 외모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