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영미 나이 결혼 남편 남자친구
    이슈 2020. 10. 11. 18:22
    반응형

    안영미

    안영미는 1983년 11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원주시 출생으로 키 162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 종교는 무종교라고 합니다. 무남독녀로 태어났으며 가족사항은 남편이 있습니다. 학력사항은 의정부공업고등학교 건축과,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미디어랩 소속입니다.

    안영미는 현재 개그우먼이지만 사실 연기자 지망생이었다고 합니다. 뛰어난 외모로 의정부 공고 시절에 얼짱으로 유명했으며 안영미를 보기 위해 남학생들이 줄을 섰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연기도 굉장히 잘했다고 합니다.

    데뷔 활동

    안영미는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동기인 강유미와 함께 콤비로 활동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 으며 개그 콘서트의 코너였던 'Go! Go! 예술속으로'로 유명세를 탔습니다. 2009년 2월 새 코너 분장실의 강선생님에서는 분장과 독특한 말투로 큰 인기를 끌며 대활약을 하였고, SNL코리아에도 같이 출연하면서 흥행하는데 한몫을 했습니다.

    2019년부터 라디오스타에서 메인 MC로 고정 출연을 하면서 제2전성기라고 할 정도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안영미는 2009년 KBS 연예대상에서 여자 코미디 부문 우수상을 수상 이후 2019년 MBC 연예대상에서 라디오스타의 활약으로 뮤직 앤 토크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안영미는 올해 6월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만료되어 미디어랩 시소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으며 소속사 미디어랩 시소는 송은이가 이끄는 셀럽파이브 주요 멤버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안영미는 2007년에 갑상선암에 걸려 수술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도 그 부분에 대해서는 조심하고 있으며 다행히도 후유증 없이 잘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안영미 결혼 남편

    안영미의 남편은 180cm가 넘는 훤칠한 체구의 호감형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나이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직업은 회계사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안영미는 지난 2015년 3월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6개월째 만남을 갖고 있다고 밝히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는데요. 자신이 출연하는 라디오에서 청취자였던 남편과 운명적으로 만나 인연을 맺은 뒤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해당 라디오는 써니의 FM데이트로 안영미는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며 항상 외롭다고 하소연했는데 어느 날 방송을 하던 중 청취자가 '안영미 씨, 저랑 소개팅 하시죠'라며 자신과 소개팅을 하자고 문자를 보냈고, 안영미는 방송이 끝난 뒤 작가를 통해 연락처를 받아 개인적으로 연락을 했는데 목소리가 정말 마음이 들었다고 합니다. 이후 실제로 만나보니 너무 잘생기고 능력이 있어서 호감을 가지게 되었고 결국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안영미는 사실 2월달에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상태였으며 이미 품절녀가 되었지만 늦게 알려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안영미는 만나는 사람마다 혼인신고를 했다고 말하고 다녔고, 심지어는 아파트 주민들에게도 얘기를 했는데 주변에서 이 말을 믿지 않았다고 하네요. 언론에서도 보도되지 않을 정도로 소문이 퍼지지 않아서 오히려 본인이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안영미 전남친
    안영미 전남친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