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혜성 나이 과거 학력 결혼 전현무
    이슈 2020. 10. 10. 04:33
    반응형

    이혜성

    이혜성은 1992년 11월 26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이며 종교는 무교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안곡고등학교,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데뷔 활동

    이혜성은 2016년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를 했으며 2018년 10월 7일부터 도전 골든벨 여자 MC로 진행을 맡았고, 라디오 KBS 쿨 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서 진행을 맡으며 라디오 DJ로도 활발히 활동하였습니다.

     2018년에는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연예가중계로 토크&쇼 부문 여자 신인상 후보로 오르기도 했으며 지난해에는 KBS2 주말연속극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혜성이 진행했던 방송으로는 연예가중계, 도전 골든벨, KBS 스포츠 9, 생방송 아침이 좋다, 누가누가 잘하나, 비바 K리그 등이 있습니다.

    이혜성 KBS 퇴사 이유

    이혜성은 지난 5월 7일 프로그램 하차와 함께 5년간 몸담고 있었던 KBS에서 퇴사하였습니다. 이혜성 아나운서의 KBS 퇴사 이유에 대해서는 일신상의 이유로 알려졌으며, 이후 프리랜서 활동 등 추후 계획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이를 두고 하차 당시에 남자친구인 전현무와 결혼을 하기 위해 준비를 시작한 게 아니냐는 결혼설도 제기되며 추측성 보도가 돌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당시 전현무 소속사측은 "전현무와 이혜성의 결혼설은 전혀 아니다"라며 부인했고, 이에 이혜성 아나운서의 향후 행보에 대해 더욱 관심이 쏠리기도 했습니다. 결국 지난 5월 31일자로 사표가 수리되어 이혜성은 면직처리가 됨에 따라 KBS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이혜성은 지난 9월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KBS를 퇴사한 이유에 대해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혜성은 "KBS의 미디어 환경이 바뀌고 있다"라며 "한 방송국에 매여있기 보다는 다양한 도전을 하고 싶었다"라며 퇴사를 결심한 이유에 대해 전했습니다. 그러나 본인이 맡고 있던 프로그램이 폐지되거나 MC교체가 이루어졌고, 현재 자신의 포지션이 애매함을 느꼈다고 합니다.

    이혜성이 프리선언 당시 가족들과 남자친구 전현무 역시 생각보다 녹록치 않다고 걱정을 하고 만류했으나 이혜성의 의지가 굳건했고, 도전해보고 싶다는 말에 결국 전현무는 이혜성의 뜻을 지지해주었고 경험에서 우러나온 진심어린 조언이 도움이 됐다고 합니다.

    이혜성 전현무 열애 결혼

    이혜성과 전현무는 지난해 11월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11월 12일 전현무 소속사 측은 "전현무와 이혜성은 직업적 공통 분모 속에서 선후배 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가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되었다"라고 밝혔는데요.

    앞서 한 매체에서는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가 예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며 두 사람이 열애중이라고 보도 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KBS 선후배 사이로 과거 해피투게더4에서 함께 출연하기도 했으며,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기자 간담회 현장에서도 출연자와 MC로 만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혜성 아나운서가 진행 중인 KBS 쿨 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 전현무가 첫 게스트로 등장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전현무는 1977년 11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이며 이혜성과의 나이 차이는 무려 15살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2003년 YTN앵커로 데뷔 한 전현무는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 사회학 학사 출신으로 명덕외고 영어과를 졸업한 엄청난 학력의 소유자입니다.

    전현무는 어릴적 손범수가 프로그램을 진행하는것을 보고 아나운서의 꿈을 키웠다고 하는데요. 2003년에 조선일보 공채 43기 기자로 입사했지만 일주일만에 퇴사하고 YTN 공채 8기 아나운서로 활동했습니다. 이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합격하였으며 언론고시계에서 엄청나게 유명한 인물입니다.

    공개연애 이후 다수의 방송을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던 두 사람은 지난 5월 2일 국제 NGO 다일공동체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봉사 활동에 함께 참여하여 관심을 모았고, 이를 두고도 결혼을 염두하고 있을 만큼 관계가 발전한 것이 아니냐며 계속해서 결혼설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