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석진 나이 키 학력 집
    이슈 2020. 10. 3. 03:43
    반응형

    하석진

    하석진은 1982년 3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하석진의 고향은 서울시 송파구이며 키 181cm, 혈액형 B형으로 가족관계는 어머니와 여동생이 있습니다.

    하석진 학력 사항은 방산중학교, 배명고등학교, 한양대학교 공과대학 기계공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참고로 하석진 아버지는 고려대학교 출신이며, 여동생은 또한 고려대학교 출신으로 공부를 잘하는 집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석진의 현재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데뷔 활동

    하석진은 만 19세에 입대하여 전투경찰로 복무하였는데요. 전역 후 연예프로덕션에 재직 중이던 친구로부터 연기자 제안을 받아 프로필 사진을 찍게 되었고, 그것이 계기가 되어 2005년에 연예계에 진출하게 되어 연기자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석진은 2005년 드라마 슬픈 연가로 데뷔했으며 데뷔 초기에는 SG 워너비, 씨야 등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주로 결혼과 관련된 젊은 남녀가 갈등하는 작품에 주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하석진이 출연했던 주요 작품으로는 영화 방과후 옥상, 누가 그녀와 잤을까, 여름 속삭임 등이 있으며 드라마로는 루루 공주, 무자식 상팔자, 행복합니다, 상어, 혼술남녀, 거상 김만덕, 세번 결혼하는 여자, 전설의 마녀 등이 있습니다.

    하석진 학력 뇌섹남

    하석진은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 00학번으로 배명고등학교 시절 반에서 1등을 놓치지 않을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전경으로 군복무를 마쳤는데 입대 전에는 학사 경고를 받기도 했으나 전역 이후에 다시 성적을 복구 했다고 합니다.

    하석진은 연예계 '뇌섹남'이라는 수식어가 붙었을정도이며 실제 지난 2015년부터 최근까지 tvN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에 출연하여 고난이도의 퍼즐, 수학문제, 멘사 테스트 문제 등을 풀며 지적미를 뽐내기도 했습니다.

    하석진 집 위치 가격

    하석진이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한 집의 위치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한강뷰 청담 자이 아파트로 알려져 있는데요. 하석진의 집 평수는 공급면적 119.73(36평), 전용면적 89.356(27평)으로 구조는 침실 3개, 화장실 3개, 거실, 주방, 드레스룸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석진은 이 집을 지난 2017년 7월 매입했으며 하석진 집을 매입하던 당시 매입 가격이 23억원이었다고 합니다. 인근 부동산 한 관계자에 따르면, 하석진이 소유한 호실의 경우 해당 동의 맨 꼭대기 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조망권 프리미엄이 붙은 상태로 현재 시세는 하석진이 처음 매입한 후 2년 만에 약 7억원이 올라 지난해인 2019년 기준으로 30억이 훌쩍 넘을 것으로 관측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청담 자이아파트는 GS건설이 2011년 10월에 준공한 한강 조망 아파트로 5개동, 35개층, 708세개 규모로 되어 있으며 이곳은 우수한 교통망과 학군을 갖춘 단지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지하철 7호선 청담역과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영동대교와 인접해 강북권으로의 접근 역시 용이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