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녀시대 서현 나이 프로필
    이슈 2020. 9. 12. 17:15
    반응형

    서현

    서현의 본명은 서주현으로 1991년 6월 28일생 올해 나이 30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금천구 독산동 출생이며 본관은 달성 서씨, 키 170cm, 몸무게 51kg, 혈액형 A형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과 애완견 뽀뽀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가산초등학교, 영서중학교, 대영고등학교 (전학), 전주예술고등학교 방송문화예술과, 동국대학교 연극학 학사 과정을 거쳤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현재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입니다.

    서현은 2017년 11월, 10년만에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났으며 그 후로 1년동안 홀로 활동하였습니다. 이후 2019년 3월 서현은 나무엑터스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였으며 나무엑터스 소속사에는 이준기, 문채원, 문근영, 유준상, 신세경, 지성, 천우희, 박은빈 등이 속해 있습니다.

    서현은 소녀시대의 멤버이자 소녀시대 태티서 유닛 멤버이기도 합니다. 2007년 17살의 나이에 소녀시대의 막내로 데뷔하였으며 멤버 중 최연소 멤버였습니다. 소녀시대가 전성기를 맞이한 2009년 유일한 고등학생이기도 하였죠.

    서현은 2002년, 초등학교 5학년 때 지하철에서 길거리 캐스팅 되었다고 하는데요. 캐스팅 비화에 따르면, 어느 날 지하철에서 사촌들이랑 함께 있었던 서현을 한 낯선 여자가 계속해서 쳐다봤고, 겁이 났던 서현은 다른 칸으로 옮겼으나 계속 따라오며 급히 달려와 자신의 SM엔터테인먼트명함 한 장을 건네면서 "부모님께 이 명함을 보여드리면 무슨 회사인지 아실 수도 있으니까 연락 해달라"고 요청했다고 합니다.

    물론 길거리 캐스팅이라도 오디션을 봐야 했고, 서현의 부모님은 '다양한 경험이 될 수 있으니 한번 시도해보라'며 권유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서현은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오디션에서 동요를 불러 한번에 합격했다고 합니다.

    서현은 소녀시대 활동 이후 2013년 드라마 '열애'로 배우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도둑놈, 도둑님' 등의 다양한 장르의 캐릭터를 소화하며 배우로서 자신의 입지를 잡아가고 있는 중인데요. 작년에 방송되었던 드라마 '시간'을 통해서는 배우로서 엄청난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배우 고경표와 jtbc드라마 '사생활'에서 함께 연기를 맞추었으며 드라마 '사생활'은 스케일이 상위 1퍼센트에 해당하는 사기꾼인 김효진, 김영민이 상위 1%에 사기꾼들을 정복하는 드라마로 남다른 스케일의 사기를 치며 통쾌한 사기플레이를 보여줄수 있는 드라마라고 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