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사랑 나이 키 결혼 남자친구 박지성 다이어트 남동생
    이슈 2020. 9. 9. 02:53
    반응형

    김사랑

    김사랑은 1978년 1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양천구 출생이며 키 173cm, 몸무게 49kg, 혈액형 O형, 종교 개신교 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여동생 김소원, 남동생 김대혜가 있으며 학력 사항은 광영여자 고등학교, 용인대학교 국악학, 용인대학교 대학원 국악학 졸업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레오인터내셔널이며 2000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김사랑은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나이가 믿기지 않는 엄청난 동안 외모의 방부제 미모로 손꼽히는 여자 연예인 중 한명입니다. 김사랑은 연기자로 연예계 데뷔 후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 하였지만 연기력에 큰 발전이 없었으며 흥행 작품 또한 많지 않았습니다. 출연편수가 점점 줄어든 것도 이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그러던 중 2010년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윤슬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시크릿 가든'은 김사랑을 다시 한번 연기자로서 재기 시켜준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크릿 가든은 그야말로 대히트를 쳤고 김사랑은 그 안에서 나름 중요한 역을 맡아 김사랑의 대표작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후 2015년 '사랑하는 은동아'에서 지은동 역으로 연기 변신을 보여줬으며 드라마 천사의 분노, 어쩌면 좋아, 미나, 정, 천년지애, 이 죽일놈의 사랑, 전설의 고향, 왕과 나, 도쿄 여우비, 시크릿 가든, 영화 남자 태어나다, 남남북녀, 누가 그녀와 잤을까, 라뒤오 데이즈, 퍼펙트맨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 야심만만, 나혼자 산다 등에 출연했으며 가수 이승기의 노래 '내 여자라니까'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였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복수해라' 강해라 역을 맡아 돌직구 복수를 하는 캐릭터로 속시원한 핵 사이다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김사랑 다이어트

    김사랑은 화보, 광고 등을 통해 완벽한 8등신 비율의 긴 팔 다리,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보여주며 뛰어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김사랑은 지난 인터뷰를 통해 자신은 의무적으로 운동을 하며 저녁은 배부르지 않게 먹으며 자신이 생각했을때 이정도면 저녁도 먹은것이 아니야 할정도로만 먹는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다른 한 인터뷰에서 "세 끼 다 먹으면 살쪄요"라는 말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최근에도 다이어트에 돌입했다며 다이어트 비법은 샐러드 식단과 필라테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김사랑 결혼 남자친구 박지성

    김사랑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며 연예인과 공개적인 열애를 한 적도 없습니다. 과거 축구선수 박지성과 열애설 나며 당시 언론 뉴스를 통하여 엄청나게 이슈가 되기도 했으나 이는 루머일뿐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이에 대해 두 사람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 터무니 없는 소리다"라며 사실이 아니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사랑의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된 적이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외모 보다는 몸과 마음이 건강한 남자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너무 세상에 찌들어 있는 것 같은 남자는 좋아하지 않는다며 순수한 마음이 있는 사람, 순수하면서 지혜롭고 이런 사람을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김사랑은 자신이 미혼을 유지하는 이유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2015년 인터뷰 중 김사랑은 "주변에서 모두 결혼을 말린다"라고 말하며 "결혼은 비추. 차라리 아프리카에 가서 봉사활동을 하지. 남자 분들은 여자가 무조건 손해라고 이야기 한다. 안 그래도 그런 쪽으로 급한 성격이 아닌터라 이 사람들 말을 들어도 될까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결혼할 사람이 생기면 진지하게 고민해 볼 것 같다. 주변에서 좋은 분을 소개시켜 주겠다고 조언 해주는 분들이 있는데 생각만큼 이성을 만나는데 있어서 타협이 잘 안되는 것 같다"라며 "지금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없는 것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든다. 아직 내가 철이 없는 것 같다. 뭔가 특별한 인연을 통해 만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김사랑 남동생 김대혜

    '나 혼자 산다'를 통해서도 공개되었던 김사랑의 남동생 김대혜는 현재 영화배우이며 1982년 11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입니다. 출연작은 영화 악마를 보았다, 드라마 가시꽃, 신데렐라 맨 등이 있으며 친누나 김사랑을 닮아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