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희정 나이 프로필 몸매 키 결혼 과거 아역

반응형

김희정

김희정은 1992년 4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 작동 출생이며 키 160cm, 몸무게 43kg 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으며 학력은 까치울초등학교, 서울신월중학교, 명덕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학사입니다. 소속사는 써브라임입니다.

 

데뷔 활동

김희정은 어린시절 주변의 추천으로 부산에서 어린이 패션쇼와 모델일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부산에서 이명세 감독이 '인정사정 볼 것 없다'를 촬영을 하게 되면서 사투리를 잘 쓰는 아역을 찾았고, 이때 김희정은 캐스팅 제의를 받게 되면서 영화에 단역으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김희정은 이후 1999년 MBC '베스트극장 - 소영이 즈그 엄마'로 본격적인 아역 배우 데뷔를 하였는데요. 베스트극장에서 이경희 작가와 호흡을 맞췄던 김희정은 이러한 인연으로 9살 되던 해인 2000년 드라마 '꼭지'에 출연하게 되었고, 극중 배우 원빈의 조카 역을 통해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김희정이 아역 배우로 본격적으로 활동하면서 가족 모두가 부산에서 서울로 상경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김희정의 아버지는 직장까지 옮기셨고, 원래 시인이셨던 어머니는 작품 활동을 못하시게 되었다고 합니다. 시인 어머니로부터 김희정은 훗날 폭넓은 독서를 하는데 큰 영향을 받았고, 또한 자다가도 글이 생각나면 메모하는 습관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실 김희정은 아역 시절에 대한 기억이 그리 많지는 않다고 하는데요. 어린 나이였기 때문에 기억이 별로 없으며 그나마 생각나는 것은 낯선 곳에서 자면서 항상 피곤해했고, 엄마가 항상 붙어다녔다고 합니다.

김희정은 이후 드라마 피아노, 여인천하, 호텔리어, 매직키드 마수리 등에 출연해 활동을 이어갔으며 고등학교 1학년이던  2008년에는 드라마 '착한 여자 백일홍' 출연을 끝으로 잠정 휴식기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당시 주위에서 아역활동을 한동안 쉬는 것이 좋다고 권하였고, 계속 아역 활동을 이어가면 성인연기자로 전환하기가 쉽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집안 어른들 역시 성장기 때는 학생 본분을 다하길 바랬고, 김희정 본인 역시 어중간하게 학창시절을 보내고 싶지 않아 활동을 잠시 접고, 학창 시절 또래와 다를 것 없이 그냥 평범하게 학교 생활을 보냈다고 합니다.

 

김희정은 이후 중앙대 연극영화과에 입학하게 되었지만 1학기만 다니고 다시 작품에 출연하기 위해 휴학을 하였는데요. 2012년 '드라마 스페셜 -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시간'과 영화 '나는 공무원이다'에 출연하였고, 2014년 드라마 '왕의 얼굴'에 출연하게 되면서 성인 연기의 기반을 확실히 닦게 되었습니다. 

김희정은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갔으며 또한 허니제이가 수장으로 있는 댄스 크루 '퍼플로우'를 만나게 되면서 2017년까지 댄서 생활을 병행하기도 했습니다.

 

김희정은 이후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썸남, 다시 만나 세계, 리턴, 달이 뜨는 강, 스폰서, 우당탕탕 패밀리, 화정, 비정규직 아이돌 등과 영화 라방에 출연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니캉내캉'에 출연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김희정은 정글의 법칙, 진짜 사나이 300, 런닝맨 등 다양한 예능에도 출연해 활약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골 때리는 그녀들 (골때녀)'에서 FC 원더우먼의 멤버로 합류하여 활동을 이어 가고 있습니다. 

한편, 김희정은 운동을 정말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어렸을 때부터 또래 남자친구들과 공을 차면서 놀았을 정도이며 중학생 때 브라질 흑인들의 전통적인 춤인 카포에라 동아리에서 활동하였습니다. 여자 청소년 카포에라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으며 현재 급수는 지도자 레벨인 그라두아두라고 합니다. 현재도 스노우보드, 스키, 수영, 제트스키, 웨이크보드 등 다양한 운동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결혼 남자친구 이상형

김희정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희정의 연애 스타일은 먼저 고백을 하는 대신에 상대가 자신을 좋아하게 만든다고 하는데요. 결혼은 서른 이후에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상형에 대해서는 겉으로만 멋있는 것이 아닌 듬직하고, 남자다운 모습의 남자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