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손예진 나이 남자친구 현빈 재산 결혼 가족

반응형

손예진

손예진의 본명은 손언진이며 1982년 1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상동 출생이며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대구수성 초등학교, 범일 중학교, 정화여자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영화과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언니 한명이 있습니다.  종교는 천주교이며 현재 소속사는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과거

어릴 적 손예진은 2녀 중 둘째로 태어나 학교에서 발표하는 것도 떨려했을 정도로 조용하고 내성적인 성격을 가진 아이였다고 합니다. 공부를 잘하는것도 아니고, 노는 것을 좋아하지도 않은 그저 떡볶이를 좋아하는 예쁜 아이로 학창 시절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그러다 중학생 때 부터 마음속 어딘가에 무언가 있다는 것을 느끼곤 했었지만 연예인을 할 생각은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고등학교 시절이던 17살 때 길거리 캐스팅을 받게 되었고, 패션 매거진 '키키'라는 잡지를 통해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데뷔 활동

손예진은 고등학교 3학년이었던 1999년 '꽃을 든 남자' 광고에서 배우 김혜수의 보조 모델로 출연하게 되면서 이를 계기로 연예계에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듬해 2000년에는 영화 '비밀'에 목소리 출연을 하였고, 2001년 드라마 '맛있는 청혼'에서 주연 장희애 역을 맡으면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당시 손예진은 첫 연기활동이었음에도 드라마 시청률 30%를 넘기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손예진은 드라마 '선희 진희'를 통해 'MBC 연기대상'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인기를 얻었고, 영화 '연애소설', '클래식', '내 머리 속의 지우개'와 드라마 '여름향기'에서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작품 모두 연이어 흥행 시키면서 톱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손예진의 출연작 영화 '클래식', '내 머리속의 지우개'는 한국 멜로 영화들 중에서도 여전히 아름다운 명작으로 꼽히고 있으며 특히 영화 '클래식'과 드라마 '여름향기'에서 손예진의 모습은 아름다운 리즈시절 미모로 여전히 회자되며 청순한 모습으로 국민 첫사랑의 대표 배우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손에진은 이후 2006년 드라마 '연애시대'에서 유은호 역을 맡아 백상 예술대상 TV 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뛰어난 연기력으로 "얼굴도 예쁘고 연기도 잘하는 배우"라는 평을 받으며 연기파 배우로 거듭났습니다. 2008년에는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에서 주인아 역으로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수상했으며 이후로도 영화 '타워' 외에 꾸준히 작품에 출연했고, 2014년에는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에 출연해 최대 관객수 868만 명을 기록 하였습니다.

2016년에는 영화 '덕혜옹주'를 통해 다시 한번 실력파 배우임을 증명하였으며 2018년에는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출연하여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고, 2019년에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배우 현빈과 함께 호흡을 맞춰 큰 사랑을 받으며 제56회 백상 예술대상 여자 인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최근에는 JTBC 드라마 '서른, 아홉'에서 피부과 원장 차미조 역을 맡아 연기하며 활동을 이어 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드라마 '나무는 서서 죽는다', 영화 '더 크로스' 등이 개봉을 앞두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손예진은 평소 몸매 관리 비결로 필라테스를 꼽았으며 필라테스 강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을 정도로 10년 간 꾸준히 필라테스를 해왔다고 하는데요. 또한 살아보지 않은 인생을 상상해내고 표현하는데 독서만큼 좋은 훈련 도구는 없다고 생각하여 책 읽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결혼 남자친구 현빈 재산 집

손예진은 지난 2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딩드레스 사진과 함께 배우 현빈과 다음달 3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 밝혀 화제를 모았습니다. 현빈 역시 소속사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항상 저를 웃게 해주는 그녀와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걸어가기로 약속했다”라며 “작품 속에서 함께 했던 정혁이와 세리가 함께 그 한 발짝을 내딛어보려 한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손예진과 현빈은 2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 소식을 전하였으며 드라마 속의 이야기가 현실이 된다는 소식에 많은 팬들의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결혼식은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부모와 지인들을 초대하여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손예진과 현빈은 2018년 영화 '협상'에 함께 출연하여 처음 호흡을 맞추었으며 2019년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바 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미국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팬들에게 적발되어 열애설이 터졌는데요. 당시 열애설에 대해서는 부인을 하였으나 이후 2차례 열애설이 퍼지면서 결국 두 사람 모두 2021년 1월에 열애 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손예진과 현빈 두 사람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종방 이후 호감을 갖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며 열애설 당시 8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손예진과 현빈은 골프라는 공통의 취미로 골프장 데이트를 자주 즐길 정도로 연예계 소문난 골프광이기도 하며 현빈이 직접 가르쳐줄만큼 틈만 나면 두사람은 골프 라운딩을 즐겼다고 합니다. 손예진은 과거 이상형 스타일에 대해 이해심 많은 남자로 대화가 잘 통하고 센스가 있는 남자라고 밝혔는데요. 현빈 역시 이상형에 대해 이해를 많이 해주는 사람이 좋을 것 같다고 했습니다.

손예진과 현빈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손예진의 어릴적 사진이 관심을 모았는데요. 손예진은 모태 미인의 모습을 자랑하고 있으며 손예진의 아버지는 지금의 현빈의 모습이 보여질 정도로 닮아있는 이목구비에 훈남의 모습으로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한편, 손예진과 현빈의 결혼이 알려지면서 경기 구리시 아치울 마을에 위치한 신축 빌라 워커힐 포도빌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현빈은 서울 동작구 흑석동에 위치한 고급빌라를 매각한 뒤, 경기 구리시 아치울 마을에 위치한 워커힐포도빌 펜트하우스를 매입하였으며 이 고급 빌라는 48억원에 매입한 것으로, 총 73평의 최고급 신축 펜트 하우스라고 합니다.

이에 대해 이 곳이 두 사람의 신혼집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에 대해 현빈 소속사 측에서는 손예진과의 신혼집은 사실이 아니라며 개인적인 부분이라서 확인이 어렵다고 부인 하였습니다. 참고로, 손예진은 과거 방송을 통해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아델하우스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