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인혁 나이 프로필 과거 결혼 로맨틱펀치
    이슈 2022. 1. 23. 00:01
    반응형

    배인혁

    배인혁은 1981년 6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몸무게, 혈액형에 대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학력 사항은 신일고등학교 졸업이라고 하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퀸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참고로, 배인혁의 어머니 직업은 시인이라고 합니다.

    과거

    배인혁은 과거 학창 시절 우상이었던 가수 김건모 덕분에 가수가 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고등학교 시절에 김건모가 출연한 라디오 방송에 전화 연결을 하게 되었고, 노래를 불렀는데 이 노래를 들은 김건모가 갑자기 어머니를 바꿔달라고 하더니 아들을 가수로 키워보시는 것이 어떻겠냐고 말했다고 합니다.

    원래 음악 하는 것을 완강히 반대하시던 부모님이 전화 연결 이후 한 번 해보라며 허락을 해주셨다고 하며 그렇게 음악 학원에 등록을 할 수 있게 되면서 배인혁은 가수의 꿈을 키울 수 있었다고 합니다.

    데뷔 활동

    배인혁은 2003년 서울재즈아카데미에서 만난 콘치, 레이지와 함께 팀을 결성하여 같은해 7월 '워디쉬'라는 이름으로 처음 활동을 시작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후 밴드가 계속 지지부진하자 2009년 현재의 이름인 '로맨틱펀치'로 바꾸게 되었고, 배인혁은 '로맨틱 펀치'의 보컬로 인디씬에서는 손꼽히는 가창력의 보컬리스트 입니다.

    2012년에는 KBS2 밴드 오디션 프로그램 '탑밴드2'에 참가하였고, 당시 배인혁이 소속된 밴드 로맨틱펀치는 '썸바디 투러브', '미드나잇 신데렐라', '꽃밭에서' 등의 노래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당시 로맨틱펀치 결승 무대까지 진출하는데 성공하였고, 안타깝게도 탑밴드 시즌2의 준우승자가 되면서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이후 엠넷 MUST '밴드의 시대'에서도 준우승을 하면서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으며 배인혁은 2017년 이후 솔로로 활동을 시작하여 다수의 싱글을 발매하였습니다. 배인혁은 2주년 특집으로 진행된 '복면가왕' 53차 경연에서 '양천구 목동 양치기소년'으로 출연하여 큰 관심을 받기도 했으며 과거 출연했던 가수 하현우가 다시 나온 것이 아니냐는 의심을 받을 정도로 1, 2라운드는 물론 결승전에서도 무시무시한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안타깝게도 3라운드에서 가수 소향을 만나 떨어지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아쉬움을 주었으나 '리틀 김종서'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배인혁은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여 2018 왕중완전에서 퀸의 노래로 우승을 차지하였으며 로맨틱펀치는 2017 록스타 크루 콘서트,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 등 다수의 공연에 꾸준히 참석하며 인디밴드 마니아층에서는 이미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참고로, 배인혁은 2017년 망막박리로 수술을 받아 이 이후로는 안경보다는 거의 선글라스를 쓰고 다닌다고 합니다.

    배인혁은 지난해 12월 27일 방송된 JTBC 싱어게인2에서 63호 가수로 출연하여 자신을 '심심한 가수'라고 소개했는데요. 이어 "밴드 활동하다가 공연이 중단되어 심심하고 회의감이 들어서 심심한 가수라고 했다"라고 설명하였습니다. 이에 심사위원 윤도현은 "지금 심심할 틈이 어디 있냐"라며 "곡을 쓰던가 그러셔야지. 여기 잘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나왔냐"라고 잔소리를 하며 친분을 보였는데요.

    이에 배인혁은 과거 싱어게인 시즌1에 지원을 하였는데 못할 거 같다고 말씀드리고 참여를 하지 못했다고 밝히며 "전날 윤도현 형님이 전화를 해서 너는 오디션하고 어울리는 가수가 아니라고 했다"며 싱어게인1에 지원했다가 중도 포기한 사연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이날 배인혁은 들국화의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를 열창하였고, 7개의 어게인을 받으며 2라운드에 진출하였습니다. 최근 3라운드에서는 심수봉의 ‘그때 그 사람’을 선곡해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보여주었는데요. 배인혁은 건반을 치며 노래하다가 건반을 밟고 올라서 샤우팅 폭발하는 극적인 편곡을 보여주었고, 무대를 마친 뒤 민망해하며 건반을 닦았고 예정된 연출은 아니라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배인혁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 없습니다. 배인혁은 비혼주의자인 듯 언급을 하기도 했지만 반면 딸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털어놓아 비혼주의자는 아닌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