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윤성 나이 남편 정현규 자녀 결혼 프로필

반응형

윤성

윤성의 본명은 윤재선이며 1978년 6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입니다. 학력 사항은 대구가톨릭대학교 심리학 학사이며 가족 관계는 남편 정현규가 있습니다. 이외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소속사에 대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데뷔 활동

윤성은 보컬 트레이너 겸 가수로 지난 2002년부터 하드록 밴드 그룹 아프리카 소속의 보컬로 합류하였고, 2006년 아프리카 1집 앨범 'Rock N Roll Music'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아프리카 멤버로는 윤성, 정현규, 조건호, 윤현진 이렇게 4명이라고 하며 포지션은 윤성 보컬, 정현규 드럼, 조건호 기타, 유현진 베이스라고 합니다.

밴드 그룹 아프리카는 정통 하드락을 기반으로 한 밴드이며 데뷔 후 하드록 뿐만 아니라 국악, 클래식 등 다양한 표현양식을 넘나들며 국악관현악 무대에도 올라 다양한 실험적 시도를 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약 1,300회 이상의 라이브를 했다고 하네요.

윤성은 최근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출연하여 화제를 모았는데요. 윤성은 17호 가수로 출연하여 '정통 하드록 가수다'라고 자신을 소개했으며 "20여 년간 정통 하드록 밴드의 보컬로 활동하고 있다. 정통 하드록신에서 이렇게 오래 활동한 여성 보컬은 제가 유일하다고 말씀 드려도 과언이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싱어게인 시즌1'의 출연자 정홍일과의 친분을 드러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윤성은 1라운드 조별 생존전에서 김광석 노래 '일어나'를 불러 올어게인을 받아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였고, 2라운드 팀 대항전에서 가수 이현우 노래 '꿈'을 불렀습니다. 최근에는 조용필의 ‘창밖의 여자’를 선보이며 폭발적 고음으로 기립박수를 받으며 5어게인으로 4라운드에 진출하였습니다.

윤성의 경력 사항을 살펴보면, 중찬단 합장단 활동, 대구 가톡릭대 밴드 INTRO 보컬 회장, 재즈밴드 BOSS, 대일밴드, 인디안러너 결성 활동 등이 있으며 수상 내역으로는 2003년 K-Rock 챔피언십 핫 뮤직상이 있습니다.

결혼 남편 정현규 자녀

윤성은 지난 2011년 지금의 남편 정현규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윤성과 남편 정현규 두 사람의 나이차는 윤성은 1978년생인 45세이고, 남편 정현규는 1970년생인 53세로 8살 차이가 나며 남편 정현규의 직업 역시 윤성과 같은 밴드 아프리카 멤버로 드러머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윤성과 남편 정현규 두 사람은 과거 10년간 교제를 했다고 하는데요. 원래 윤성은 아프리카 팬이었고 아프리카 메인 보컬이 되면서 인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결혼식 당시 축가는 아프리카 원년 멤버인 손인태가 맡았으며 전국의 락커들이 윤성과 정현규 두 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 사이에 자녀 정보에 대해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