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노제 나이 프로필 남자친구 과거 성형

반응형

노제

노제는 1996년 2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이며 본명은 노지혜입니다. 고향은 대전광역시 출생이며 키 164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신청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졸업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오빠 한명이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스타팅하우스 로고스타팅하우스 소속입니다.

활동 경력

노제는 댄서이자 안무가로 댄스크루 웨이비(WAYB) 팀의 리더를 맡고 있으며 노제, 돌라, 리수, 규리안, 안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참고로, 노제 이름 뜻은 어렸을 때부터 친구들이 본명 '지혜야'를 줄여서 '제야'라고 불러 노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사실 노제는 자신의 '지혜'라는 이름이 너무 흔해서 맘에 들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노제'라는 예명을 만들고 난 후부터는 자신의 이름도 마음에 들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노제는 2020년 엑소 카이의 솔로 활동 곡 '음'의 댄서 중 한명으로 활동하여 스페셜 댄스 영상을 통해 카이 댄서로 주목을 받으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온라인 상에서 외모로 화제가 되기 시작했으며 노제는 샤이니와 태민의 솔로곡 댄서로도 활동했습니다.

노제는 허리디스크가 있을 정도로 춤 연습을 열심히 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어린 시절부터 몸이 많이 약한 편이라서 노제의 부모님은 댄서가 되는 것을 무척이나 반대하셨다고 합니다.

노제는 최근 엠넷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면서 더욱 주목을 받으며 인지도를 더욱 높였는데요. 하지만 첫 탈락자가 되어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그럼에도 노제는 미모와 춤솜씨로 제대로 눈도장을 찍으며 현재 광고계의 신데렐라가 되었다고 하며 대중들의 관심이 폭발하면서 몸값이 어마어마하게 올랐다고 합니다. 무려 70배나 상승했다고 하며 두 달 전만 해도 노제의 광고 출연료는 200만 원 남짓이었으나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의 인기에 힘입어 최고 1억 5000만 원의 CF 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최근 광고 업계에 따르면, 노제는 화장품, 패션,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 계약으로 업계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여 9개의 CF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해졌으며 참고로 9개의 광고는 한 명의 모델이 소화할 수 있는 마지노선이라고 합니다. 10억 원 이상의 광고 수익을 벌어들일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고 하네요.

노제는 외모로 주목을 받은만큼 성형을 했다는 루머가 있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공개한 과거 모습을 보면 지금과 차이를 보이지 않으며 성형은 하지 않은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노제는 아직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는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에 대해서는 '어른스럽고 분위기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