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현우 나이 결혼 여자친구 표예진 결별

반응형

현우

현우의 본명은 김현우이며 1985년 1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현우의 고향은 서울시 서초구 출생이며 키 182cm에 혈액형은 O형 입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으며 학력사항은 서현초등학교, 서현중학교, 효성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입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현재 소속사는 액터사이드 입니다.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 하였으며 현우는 조연을 시작으로 배우로서 꾸준히 성장하여 파스타, 뿌리깊은 나무, 송곳 등의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2009년에는 태희혜교지현이에서 함께 출연했던 노민우, 이장우와 프로젝트 그룹 24/7로 가수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현우는 오랜시간 단역과 조연으로 활동해오다가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만나 이 드라마는 현우를 대표하는 대표작이 되었는데요. 극중 강태양 역을 맡은 현우는 극중 민효원 역의 이세영과 훈훈한 커플케미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으며 KBS 연기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브라보 마이 라이프, 알 수도 있는 사람, 마녀의 사랑, 눈이 부시게, 99억의 여자, 영화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꾸준한 연기활동을 이어가습니다.

현우는 뮤직뱅크, 복면가왕, 배틀트립, 정글의 법칙 등 예능에도 간간히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예능 '우다사3'에 지주연과 함께 출연하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참고로 현우의 아버지 김수형씨는 영화감독이자 종교인으로 건국대학교 국어국문과 출신이라고 하는데요. 현우가 태어났을 때 아버지의 나이는 1945년생 41세로 늦둥이라고 합니다.

 

현우 표예진 열애 결별

현우는 지난 2018년 9월 배우 표예진과 열애설이 났는데요. 두 사람은 2016년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함께 출연하였으며 양쪽 모두 3개월째 교제 중이라고 밝히며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현우의 여자친구였던 표예진은 1992년생으로 두 사람은 7살의 나이 차이가 났으며 표예진은 지난 2012년 MBC '오자룡이 간다'로 데뷔하여 현재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해 5월 TV조선 연애의 맛2에 출연한 현우는 여자친구 표예진과의 공개 열애를 언급하며 "표예진과 만난 지 1년이 되어간다. 데이트는 거의 매일 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27일 열애 1년 반 만에 결별소식을 전하였으며 당시 표예진 소속사 측은 "표예진 씨가 현우 씨와 최근 결별하고 연예계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 앞으로도 작품을 통해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