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왕지혜 나이 키 본명 결혼 남편 자녀 박수진 배용준
    이슈 2020. 8. 31. 21:54
    반응형

    왕지혜

    왕지혜는 본명으로 1985년 12월 29일생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마산시 출생으로 1남 1녀 중 둘째로 태어나 명성여자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예술학부를 졸업했습니다. 키 169cm, 혈액형 O형이며 종교는 기독교입니다.

    2001년도 16세부터 잡지 광고 모델로 활동 했으며 2003년 MBC 드라마 '1%의 어떤 것'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데뷔 초기에는 민지혜라는 예명을 사용하기도 했으며 현재 소속사는 스토리제이컴퍼니이다.

    이후 KBS2 ‘북경 내사랑’과 SBS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 MBC ‘친구' 등에 출연했으며 '우리들의 전설', '개인의 취향', '보스를 지켜라', '힘내요, 미스터 킴', '호텔킹', '미녀의 탄생', '그래, 그런거야', 영화 '구미호 가족', '뷰티플 선데이'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최근에는 올초 종영한 OCN ‘플레이어’에서 대선 후보로 알려진 남편의 뒤를 봐주는 류현자 역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으며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스릴러물 ‘아내를 죽였다’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왕지혜 결혼 남편

    왕지혜는 2019년 9월 29일 일반인 남자친구와 결혼 발표를 하였습니다. 결혼 상대의 남편은 연하의 일반인으로 지인을 통해 소개를 받아 1년여 시간 동안 교제한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합니다.

    왕지혜의 남편의 직업에 대해서는 정확한 정보가 없지만 금융계업에 종사하거나 벤처사업가의 일 확률이 높을 것이라고 추측되어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남편이 일반인이다 보니 공개하지 않은것 같습니다. 두 사람은 가족과 가까운 친지들만 참석한 가운데 스몰웨딩으로 진행하였으며 아직까지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왕지혜 배용준 박수진

    왕지혜는 키이스트 소속이던 시절 절친인 박수진에게 회사를 소개해주었고 당시 박수진은 소속사를 키이스트로 이적하며 배용준과의 인연을 맺는 단초가 되었다고 한다. 지난 2015년 7월 배용준과 박수진 결혼식에서 왕지혜는 들러리로 참여해 박수진으로부터 부케를 받으며 우정을 과시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