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송민준 가수 나이 프로필 노래 군대 소속사 고향 가족 학력

반응형

송민준

송민준은 1996년 3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파주시 법원읍이며 키 186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 MBTI ESFP입니다. 학력은 율곡고등학교이며 종교는 천주교입니다.

 

 

▣송민준 과거

송민준은 트로트가수로 활동하기 전, 축구선수로 활동한 바 있으며 시대표까지 했을 정도로 꽤 실력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시합 중 무릎을 다치는 바람에 수술까지 받게 되었고, 결국 무릎연골이 파열되어 더 이상 축구를 할 수 없게 되었다고 합니다.

갑자기 축구선수의 꿈을 잃어버리게 된 송민준은 이후 우울한 시기를 겪게 되었고, 원래부터 음악을 좋아했던 송민준은 힘든 시기에 음악을 통해 힘을 얻고 버틸 수 있었다고 합니다.

송민준은 가요를 불렀을 땐 어디에서도 인정을 받지 못했는데, 트로트를 부르면 사람들이 잘한다고 해서 이후 트로트가요제에 참가했다가 대상을 받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20살 때 교회에서 대회를 나갔는데 트롯으로 1등을 하였고, 당시 상금을 받고, 더 열심히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실 송민준의 아버지는 대학교 공대를 다니길 원하셨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한 학기를 다니고 자퇴를 하였고, 가수의 꿈을 품게 되었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를 꿈꾸게 된 송민준은 가수 임영웅과 동거를 하기도 했으며 임영웅과 함께 2년간 같이 함께 살고 따라다니며 트로트를 많이 연구하고 배웠다고 합니다. 송민준은 가수로 활동하기 전,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 씨’에 엑스트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송민준은 군대를 면제받았다고 하는데요. 학창 시절 축구선수로 활동했던 송민준은 축구를 그만두었을 정도로 큰 부상을 당했고, 무릎 부상으로 군대도 가지 못하게 되어 면제를 받았다고 합니다.

 

 

▣송민준 데뷔 활동

송민준은 2019년 싱글 앨범 ‘추억 속의 여자’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텍사스 룸바’라는 곡을 발표하였습니다.

송민준은 2019년 K트롯 서바이벌 '골든마이크'라는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거머쥐기도 했으며 당시 괴물신인의 등장이라며 트로트 업계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2020년에는 MBC '오! 나의 파트, 너'에 출연하 기도 했습니다. 송민준은 같은 해 ‘트로트의 민족’에 경기 지역으로 참가하여 최종 5위에 올랐으며 결승전 진출은 하지 못했지만, 뛰어난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송민준은 이후 ‘트롯 매직유랑단’ 등에 출연하여 활약을 이어갔으며 2022년 ‘미스터트롯 2’에 다시 도전하여 최종 8위에 오르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외에도 '트랄랄라 브라더스', '미스터 로또',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송민준이 부른 대표곡으로는 '추억 속의 여자', '텍사스 룸바', '콧바람', '남자들은 날 가만 안 놔둬', '메아리' 등이 있습니다. 이 곡들은 송민준의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었으며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감성적인 표현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참고로, 송민준은 아직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