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정우 나이 결혼 아내 부인 자녀 딸 프로필
    이슈 2021. 10. 10. 00:06
    반응형

    박정우

    박정우는 1993년 9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경주시 출생이며  키 180cm, 몸무게 80kg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의성고등학교, 동아대학교 졸업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누나 그리고 아내(부인)가 있습니다. 현재 소속은 의성군청 마늘 씨름단 소속입니다.

    과거

    박정우는 과거 원래 축구를 좋아해서 초등학교 때 축구부로 활동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다 선생님의 추천으로 씨름대회에 나가게 되었고, 1등을 하게 되면서 초등학교 때는 그냥 취미 활동처럼 씨름을 접했다고 합니다. 이후 중학교 때 특기생으로 씨름하는 학교로 전학을 가게 되었고, 상대적으로 늦은 나이인 중학교 2학년부터 본격적인 엘리트 씨름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고등학교에 들어가서는 본격적으로 씨름을 하기 위해 씨름의 고장인 의성으로 가게 되었고, 씨름 명문 의성고등학교에 진학하게 되었습니다. 씨름의 고장이라고 불리는 의성은 이 지역에 어르신들이 많고 씨름에 대한 지원이 잘 되어 있어서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체계적으로 씨름 교육이 이루어지는 엘리트코스라고 합니다. 박정우는 고향 경주를 떠나 의성으로 왔고 부산에서 동아대를 다닌 뒤 다시 의성군청 씨름단이 되었습니다.

    박정우는 2017년 씨름협회에서 제작한 캠페인 영상 '나는 씨름선수다'를 통해 대중들에게 미남 선수로 알려지며 '씨름계의 다비드'로 불렸고, 이후 2019년 단오 씨름대회에서 장사 타이틀을 획득한 이후 KBS2 '씨름의 희열'을 통해 화제를 모아 이름을 알리며 씨름 열풍의 주역을 이끌기도 하였습니다.

    박정우는 태백등급 선수로 박정우가 있는 태백급은 80kg 미만이라 많이 먹지 않고 다른 선수들과 다르게 평소에도 음식 조절을 한다고 합니다.

    박정우는 과거 백댄서를 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박정우는 지난해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2016년 KBS 전국노래자랑에 백댄서로 출연한 적이 있다고 밝히며 숨겨왔던 댄스 실력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결혼 아내(부인) 자녀 딸

    박정우는 현재 결혼한 상태로 지난해 2020년 지금의 아내(부인)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후 2021년 9월 27일 자녀 딸 박채원이 태어났으며 아내(부인)에 대한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박정우와 아내 두 사람은 연애 2년 끝에 결혼하였다고 하는데요. 박정우는 아내에 대해 "결혼하고 싶을 만큼 좋은 사람이었고 어렸을 때부터 일찍 가정을 꾸리는 게 꿈이였기 때문에 빨리 결혼하고 싶었다"고 전했습니다.

    박정우는 지난 5월 TV조선 '화요청백전'에 출연하여 가수 홍지윤과 묘한 분위기를 드러내기도 했는데 홍지윤은 박정우가 결혼했다는 말을 듣고 허탈한 표정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