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정 나이 아내 부인 결혼 제주도 가족 프로필

반응형

이정

이정의 본명은 이정희이며 1981년 10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68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정자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 영상음악과, 남부대학교 스포츠레져학과이며 가족은 아내(부인)가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현재 소속사는 스튜디오 특활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군대 정보는 해병대 병장 만기전역입니다.

과거 집안 가족

이정은 1남 1녀 중 둘째로 태어나 가족 관계는 부모님, 누나, 남동생이 있으며 가수 이재훈이 6촌 형이고 성우 이재헌이 6촌 동생이라고 합니다. 또한 컬투의 멤버 김태균과는 사촌 매형지간이라고 하는데요. 정확히는 사촌누나의 남편이 김태균이라고 하며 이 사실은 정작 김태균도 처음에는 몰랐었다고 합니다.

이정은 음악 집안에 태어나 할아버지는 과거 전라도에서 유명한 판소리 소리꾼이였으며 아버지 역시 음악적 재능이 뛰어났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정의 부모님이 이혼을 하시면서 이정은 집안에 가정이 되어 일찍부터 철이 들었다고 하네요.

이정은 과거 예술고등학교에 다니는 누나의 공연을 보러 갔다가 당시 고등학교 3학년이었던 조승우의 돈키호테 산초 역 연기를 보고 연기가 하고 싶어 예고를 진학하려 했지만 낮은 내신 성적 덕에 불합격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고등학교 밴드부에 가입하게 되면서 음악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고, 이때 만난 1년 선배 하동균과 강변 가요제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2002년 하동균, 서재호, YJ, 배우 최영준과 함께 5인조 그룹 '세븐데이즈(7dayz)'를 결성하게 되면서 가수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데뷔 활동

이정은 2002년 그룹 '세븐데이즈(7Dayz)' 1집 앨범 '7Dayz'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세븐데이즈는 성과가 좋지 못해 기획사 사정으로 해체하게 되었고, 세븐데이즈 해체 후 이정은 김창환 사장 밑으로 들어가 솔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정은 노래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 편곡 및 악기 연주도 능한 뮤지션으로 대표곡 ‘다신’, ‘날 울리지마’, ‘한숨만’, ‘나를 봐’, '그대만 보면'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정은 과거 활동 당시 예능감이 출중하여 데뷔 초부터 여걸 식스, 무한도전 1기 등 각종 예능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렸는데요. 시트콤 '논스톱5'에 고정 출연하기도 했으며 '브레인 서바이'에 출연해 콧수염 닮은꼴인 가수 김흥국과 양아버지, 양아들 컨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정은 이후 2012년 2월 '불후의 명곡' 출연해 당시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첫 우승을 차지하였으며 '나는 가수다2'에 출연하였습니다. 이후 '복면가왕'에 출연해 남성 최초 단승 가왕이 되기도 했습니다.

이후 이정은 해병대에 자원입대 하였는데요. 당시 회사가 원하는 음악과 자신이 원하는 음악의 차이를 겪었고, 시트콤과 예능 출연으로 얻은 이미지로 인해 슬럼프를 겪으면서 연예병사가 없는 곳에서 군생활하고 싶어 해병대에 자원입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정은 군 입대 전 시작한 사업의 동업자가 자금을 탕진하고 잠적해버리는 사건이 일어나면서 당시 군에 매인 몸이라 대처도 제대로 못해 힘든 시기를 겪었다고 하는데요. 군대 안에서 죽음까지 생각했을 정도였지만 다행이 이정은 2010년 8월 문제없이 당당하게 전역함으로써 까방권도 획득하였습니다.

하지만 이정은 2018년에 '순정'으로 잠깐 음원을 발표했던 것을 제외하고 TV활동을 전혀 하지 않았고, 이후 2020년에 '컴백'을 발표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정은 현재 제주도에서 생활하며 스튜디오특활의 대표이자 사업가로 변신해 카페 특활제주 등을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결혼 아내(부인) 자녀

이정은 지난 2022년 5월 22일 지금의 아내(부인)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정의 아내(부인)는 5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직업은 캔들 공방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정의 아내는 제주도 토박이로 이정과 아내 두 사람은 제주도에서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2013년도부터 제주살이를 시작한 이정은 아내를 알기 전 한 골프모임에 대타로 나갔다가 장모님을 먼저 알게 되었고, 이정을 보고 마음에 들었던 장모님이 막내딸을 소개해주어 아내를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정은 아내를 보고 첫눈에 반하였고, 두 사람은 연인 사이로 발전해 결혼 전인 2021년 혼인신고를 마친 뒤, 2022년 5월 22일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정과 아내 두 사람 사이에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한편, 이정은 2013년도부터 제주시 애월읍에서 살기 시작해 현재 제주살이 10년 차라고 하는데요. 이정은 제주도로 거처를 옮긴 이유에 대해 군대에 갈 때쯤 믿었던 사람에게 사기와 배신 등 안 좋은 일들을 당했고, 이정이라는 이름으로 벌었던 돈을 몽땅 다 잃게 되어 삶에 의욕이 없어졌고, 군대 안에서 죽음을 생각하기도 했지만 마음을 다잡고자 그 시절을 이겨내기 위해 해병대를 택하면서 이후에 연예계 생활을 접고 하와이로 이민을 떠나려 했지만 친척 형인 이재훈의 설득과 권유로 제주도에서 거주하게 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후 이정은 애월에서 카페 특활제주를 오픈하였으며 스튜디오 특활과 함께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이정의 장모님은 제주도에서 목욕탕을 운영 중이라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