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사은 나이 남편 성민 과거 논란 자녀

반응형

김사은

김사은은 1985년 4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65cm, 몸무게 4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경복 초등학교, 선화예술 중학교 성악과, 선화예술 고등학교 성악과, 동덕여자대학교 성악과, 명지대학교 일반대학원 공연영화학부 뮤지컬 전공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성민이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현재 소속사는 DIA TV입니다.

데뷔 활동

김사은은 2005년 쎄씨 전속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이후 2008년 프로젝트 그룹 바나나걸 4집 칼라풀을 통해 본격적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룹 바나나걸은 미쳐미쳐미쳐, 키스해줘 등을 불렀지만 별다른 호응을 얻지는 못하였습니다.

김사은은 원래 잡지 모델로 시작하여 연기를 하려고 했지만 데뷔 당시 기획사에서 가수로 먼저 데뷔한 뒤 연기를 하자고 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회사가 둘로 나뉘게 되면서 당시 바나나걸 멤버였던 김사은은 본인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가수 전문 기획사 쪽으로 남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연기가 하고 싶어서 회사를 나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사은은 고등학교 1학년 때 뮤지컬 ‘렌트’를 보고 노래와 연기를 함께 하는 걸 처음 보게되어 그때부터 뮤지컬에 빠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성악을 전공했던 김사은은 뮤지컬이 너무 하고 싶어서 부모님께 뮤지컬을 배울 수 있는 학교로 전학가고 싶다고 말했는데 대학을 가서 하라는 말씀에 이후 성악을 그만두고 뮤지컬로 전향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사은은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삼총사, 드라마 하숙 24번지, 영화 러시안 소설, 레디액션 청춘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 2013년에는 SBS ‘짝’에 출연하여 빼어난 외모와 소탈한 성격으로 남성 출연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구독자 29만명이 넘는 개인 유트뷰 채널 '샨토끼'를 운영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에서 다이어트 비법, 몸매 관리, 뷰티 노하우 등의 콘텐츠를 다루고 있다고 합니다.

남편 성민 자녀

김사은은 2014년 12월 13일 슈퍼주니어 성민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참고로, 성민은 결혼 이후 2015년 3월 31일 현역으로 바로 입대를 하게 되었고, 2016년 12월 30일에 만기전역했습니다. 김사은과 남편 성민은 함께 뮤지컬 ‘삼총사’에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극 중 성민은 남주인공 달타냥 역을, 김사은은 여주인공 콘스탄스 역을 맡아 연인 호흡을 맞췄으며 서로 닮았다는 얘기를 자주 듣고, 나이도 같아서 빠르게 친해질 수 있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2014년 여름에 교제를 시작했으며 성민은 김사은을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이 사람이다`라는 직감이 왔다고 하네요. 아무리 바쁘더라도 스케줄이 끝난 뒤 김사은을 만나러 왔으며 연인사이가 되면서 성민은 결혼생각을 했고, 자연스럽게 결혼까지 이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사은과 성민은 교제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2014년 9월에 열애 사실이 언론에 알려졌으며 3개월이 지난 12월에 결혼을 하며 ‘속도위반’ 루머가 돌기도 했습니다.

김사은과 성민은 현재 결혼 7년 차로 아직까지 자녀가 없는데요. 김사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2세 계획에 대해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사은은 아기를 아예 안 낳겠다는 생각은 아니지만 결혼을 한다고 해서 꼭 빨리 아기를 낳아야 되고 그런 건 아닌 거 같다며 남편이 결혼하고 3개월 만에 군대를 갔고, 2년 후 군대에 갔다 오자마자 아기를 갖고 싶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이후 유튜브를 하게 되었고, 너무 바빠졌다며 자녀 계획에 대해 미루지 않았는데 본의 아니게 미루게 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산부인과에 정기적으로 가서 체크를 하고 있는데 상태가 좋아서 서두르지 않아도 된다 하셨다고 하네요.

최근 김사은은 남편 성민과 ‘미스트롯2’에 이어 ‘아내의 맛’까지 출연하여 자신들의 일상을 공개하며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성민

성민은 1986년 1월 1일 생으로 올해 36세이며 키 171cm,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중퇴),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 학사, 명지대학교 대학원 영화뮤지컬학 석사과정 출신입니다. 성민은 2001년 제1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외모짱 1등을 하고 SM에 입사, 2005년 슈퍼주니어 정규 1집 ‘Super Junior05’로 데뷔를 했습니다. 슈퍼주니어에서 리드보컬, 리드댄서를 맡았으며 슈퍼주니어 활동 뿐 아니라 예능, 뮤지컬 배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성민의 집안에 대한 얘기들도 많이 있는데 아버지 이춘화씨는 센드빌이라는 전자세금계산서 전문업체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함께 회사 CF를 찍은 적도 있다고 하는데요. 사실 성민의 집안에 대해 제벌 2세인 것처럼 과장이 되기도 했는데 재벌 정도의 수준은 아니라고 합니다.

성민 팬 기만 논란

성민은 인기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인 만큼 결혼에 관해 논란이 있기도 했습니다. 성민은 갑작스러운 열애와 결혼까지 수많은 팬들과의 소통 부재로 결혼 과정은 순탄치 않았는데요. 2014년 결혼 당시 슈퍼주니어의 팬 일부는 성민, 김사은 두 사람의 연애부터 결혼까지 과정에서 그가 팬들을 기만했다고 비난해 논란이 일었습니다.

결혼 발표 직후인 10월은 ‘슈퍼주니어’의 앨범 활동 시기였고, 12월에는 ‘슈퍼주니어’의 월드 투어 콘서트가 진행 예정이었습니다. 슈퍼주니어 팬들은 성민의 연애, 결혼 기사가 나가기 전에 이미 이러한 상황들에 대해 알고 있었지만 쉬쉬하며 팀 활동에 지장을 주지 않길 바랐지만, 성민은 12월 13일에 결혼식을 잡았고, 한참 활동해야 할 시기에 성민의 이러한 행동들은 슈퍼주니어 팬들에게 실망을 안겨주며 결국 성민이 팀을 생각하지 않은 이기적인 행동으로 팬들을 기만했다며 팀의 탈퇴를 요구하였습니다.

팬들은 성민의 결혼 자체가 보이콧이 아닌 각종 의혹과 루머에 대해 직접적인 해명을 내놓지 않아 팬들을 기만했다고 분노했으며 성민이 한국팬 단어 차단 및 해외 투어 도중 독단적인 결혼 진행에 대한 피드백 요구를 무시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급기야 성민에 대한 보이콧이 이어지면서 영구 퇴출을 요구하게 되었죠.

이 같은 논란이 커지자 지난 2017년 성민은 자신의 SNS에 슈퍼주니어 앨범 활동에 빠지겠다는 뜻을 전하였고, 현재까지 성민은 슈퍼주니어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 상태입니다. 이후 성민은 2019년 11월 솔로 앨범을 발표하기도 했으며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