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재은 나이 남편 이혼 사유 자녀 노랑머리

반응형

이재은

이재은은 1980년 2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보성군 출생이며 이제은의 키는 163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최종학력은 우석대학교 유아교육학과 석사 졸업이며 가족사항은 남동생이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풀잎이엔엠 소속입니다.

데뷔 활동

이재은은 아역배우 출신으로 1985년 6살 어린 나이에 KBS1 특집드라마 '적도전선'를 통해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듬해 1986년 KBS 드라마 '토지'에 출연하였으며 어느새 데뷔 35년차 배우입니다. '한명회', '용의 눈물' 등의 사극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당시 이재은의 수입이 월 1000만원 이상으로 어마어마 했다고 하는데요. 아동복 브랜드 모델로 한 시즌에만 8~9개를 찍었고, 특히 9살 때 세금을 굉장히 많이 냈다고 합니다. 아역배우로 데뷔 전 1984년에는 다섯 살의 나이로 예쁜 어린이 선발대회 3위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후 이재은은 1999년 노출이 심한 영화인 '노랑머리'에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요. 당시 아역배우 활동을 하고 있던 중에 아버지가 사업에 실패하면서 가족들의 빚을 갚기위해 영화에 출연하게 되었다는 안타까운 사정이 있습니다. 이 작품을 통해 이재은은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하였죠.

이후 2008년 아버지가 담도암으로 돌아가셨는데, 아버지가 너무 원망스러워서 세상을 떠나셨을때 눈물도 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재은의 드라마 출역작으로는 용의 눈물, 명성황후, 연개소문, 천사의 키스, 인수대비, 학교, 문희, 비천무, 내 사위의 여자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으로는 노랑머리, 자카르타, 영심이, 무등산 타잔이 있습니다. 2001년에는 댄스곡 ‘가면’으로 가수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재은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 활발한 활동하고 있으며 '미스트롯 시즌2'에 출연으로 관심을 모으기도 하였습니다. 친정엄마를 위해 노래 부르겠다며 미스트롯2 출연계기에 대해 밝혔는데요. 트로트를 워낙 좋아해서 앨범을 내기도 했으나 활동을 제대로 하지 못하여서 이번에는 제대로 트로트를 해보고 싶다고 합니다.

이혼 남편 자녀

이재은은 남편인 이경수를 만나 2006년 4월 15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재은의 남편은 9살 연상의 안무가로 순수예술쪽에는 이름이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이재은과 스승과 제자의 사이로 학교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고, 두 사람은 우연히 서울에서 안성캠퍼스까지 등하교를 같이 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2년간의 열애끝에 결혼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당시 집안의 반대가 심했다고 하네요.

이재은은 남편이 자수성가 스타일이여서 마음에 들었고, 성실한 모습에 결혼을 해도 굶겨죽이지는 않겠다는 믿음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임신루머가 돌기도 했으나 두 사람 사이에는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아이가 없다보니 자존감이 점점 낮아지고 우울해졌다고 합니다.

이후 이재은은 결혼 11년만인 2017년에 이혼을 하였습니다. 이재은은 한 방송에 출연하여 결혼 후에도 행복하지 않았다고 밝혔는데요. 결혼 생활 당시 10년 동안 따로 잤고, 밥도 거의 같이 먹지 않았다고 합니다. 신혼 때부터 주말부부 생활을 오래 했다고 하네요.

또한 경제권을 남편이 가지고 있었는데 10년동안 돈을 벌어와도 이재은 앞으로 보험 하나 들어주지 않았고, 여행을 한번 가더라도 남편의 허락을 받아야만 했다고 합니다. 그마저도 남편의 기분이 좋지 않을때면 가지 못했다고 하네요. 이혼을 하고 나서야 완전히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