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한석준 나이 가족 학력 재혼 아내 부인 딸

반응형

한석준

한석준은 1975년 6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광진구 출생이며 키 185cm, 몸무게 86kg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광양 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재료공학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이며 가족은 아내(부인)와 자녀 딸 한사빈이 있습니다. 종교는 천주교이며 현재 소속사는 SM C&C소속입니다.

데뷔 활동

한석준은 2003년 KBS 29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하여 데뷔를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KBS제주방송총국에서 근무하다가 본사로 올라와 뉴스를 진행하였고, 2008년에는 베이징 올림픽과 2012년에는 런던 올림필 등의 캐스터를 맡는 등 각종 스포츠 방송에서도 활약 했습니다.

2011년에는 중국 칭화대학 유학을 하기도 했으며 그래서 뛰어난 중국어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방송 제안이 오기도 했으나 그때 사드가 터졌다고 하네요. 한석준 아나운서는 2011년 중국 청화대학에 유학한 뒤 2012년 복직을 하였고, 이후 2015년 프리랜서로 전향하여 현재는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석준 아나운서는 차이나 히코노미, 프리한19, 닥터 지바고 등에 출연했으며 이외에 드라마 '어셈블리'에 출연하여 기자 겸 앵커 역을 맡아 배우 활동을 하였습니다. 또한 1인 유튜브 1인 크레이어터를 시작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결혼 전부인 김미진 이혼 사유

한석준은 지난 2006년 4월 28일 김미진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미진은 한국경제 TV 아나운서로 아나운서 시절 단아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들을 소개해준 사람은 KBS 김윤지 아나운서라고 하며 한석준 김미진 두 사람은 2004년부터 2년 열애 끝에 2006년 서울 여의도 63빌딩 국제회의관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후 김미진 아나운서는 2009년 말부터 서울 압구정에서 로드숍 놉투텐을 운영하며 패션사업가로 변신했다고 하며 한석준 김미진 부부는 간간히 부부 동반으로 아침마당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아나운서 대표 잉꼬 부부임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결혼 7년 만인 2013년 두 사람은 이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성격 차이라고 밝혔으며 두 사람은 이혼 전 1년 동안 별거의 시간을 가졌다고 하며 자녀가 없어 양육권 다툼없이 재산분할을 마쳤다고 합니다.

한석준 김미진 두 사람은 사실 이혼 소식이 전해지기 전 이미 3년전에 인터뷰를 통해 결혼 생활의 어려움을 토로한 바 있는데요. 한석준은 결혼과 연애는 진짜 다르다며 연애는 많이 감출 수 있는 상황이 만들어지고, 상대방의 싫은 점이 있으면 그 부분을 변화시켜 사람을 바꿀 수 있지만 결혼은 그렇지 않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전부인 김미진 역시 연애 초기에는 남편도 신인이었기에 불편한지 몰랐지만 막상 남편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아지니 마음대로 하고 다닐 수 없었고, 우리 부부를 세트로 묶어서 보고 생각하니까 남편에게 더 맞춰야 된다고 고충을 털어놓았습니다.

재혼 아내(부인) 딸 한사빈

한석준은 지난 2018년 12살 연하의 사진작가와 재혼에 골인하였습니다. 한석준과 지금의 아내는 일을 하면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한석준이 한 행사에 사회를 보러갔는데 그 행사에서 사진작가인 아내가 사진을 찍으러 왔다고 합니다.

연인 사이로 발전한 두 사람은 1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한석준은 재혼이다보니 북한강변의 한 카페에서 소박하게 결혼식을 치루었습니다. 신혼생활은 한석준이 살고 있던 평창동 집에서 시작을 했다고 하는데요. 한석준은 아내를 만나고 이렇게 다시 행복한 느낌이 드는게 놀랍고, 이런 생각을 갖게 해준 아내에게 고맙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한석준과 아내는 결혼 후 2018년 자녀 딸 한사빈을 출산하며 슬하에 딸 한명을 두고 있습니다. 한석준의 딸 한사빈은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공개되기도 했으며 한석준은 딸이 태어나고 난 뒤, 친구들과의 술 약속을 잡지 않았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