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가연 나이 남편 임요환 이혼이유 자녀 딸

반응형

김가연

김가연의 본명은 김소연이며 1972년 9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세입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 남구 출생이며 키는 164cm, 몸무게 44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동아여자고등학교, 한양대학교 무용학 학사 졸업이며 가족 사항은 남편 임요환과 자녀 딸 두 명을 두고 있습니다.

김가연은 어린시절 아버지가 건설업 사업으로 하셔서 사업 성공으로 부유한 환경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김가연의 집안은 광주의 유명한 지역에 유지로 알려져 있으며 당시 광주에 지역 통틀어서 외제차가 세 대가 있었는데 그중 한 대가 김가연 집에 있을 정도로 부유한 집안이었다고 하네요.

데뷔 활동

김가연은 과거 1994년 미스 해태 선발 대회에서 미스 해태 선으로 뽑히며 처음 데뷔를 하였으며 같은 해 MBC 5기 공채 개그맨으로 방송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김가연은 당시에 연기자를 지망했으나 개그도 연기의 하나라는 생각과 이후 연기로 옮기면 되는 것으로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1999년에는 MBC 드라마 '우리가 정말 사랑했을까' 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데뷔를 하게 되었죠.

배우로 전업하여 연기 활동을 시작한 김가연은 이후 드라마 '장희빈', '왕꽃 선녀님', '파리의 연인', '인수대비', 영화 '반칙왕', '홍반장'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활동을 이어갔으며 특히 2004년 영화 '홍반장' 에 간호사 역으로 출연하여 훌륭한 연기 실력으로 제 41회 대종상 영화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김가연은 배우로는 드물게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했으며 2000년 ‘이홍렬의 TV 대발견’에서 보조 MC를 맡은 것을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MC와 보조 MC를 맡으며 화려한 입담과 예능감을 선보였습니다. 2013년에는 배우 김호진이 진행하는 올리브 TV ‘키친 파이터’에 참가하여 최종회까지 생존하며 매 회 뛰어난 조리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김가연은 현재 남편인 임요환을 만나면서 배우 외에도 2008년 스포츠 관련 행사에서 e스포츠 프로게임단인 SlayerS 구단주와 게임 기획자로도 활동 하였습니다. 김가연은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을 평범한 유저로 즐기다가 게임이 인기가 없는 것이 안타까워 회사를 찾아갔고, 회사 측에 권유로 게임 홍보 대사를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평소에도 게임을 즐기고 관심이 많았던 김가연은 현재 알트원에서 기획 이사를 맡고 있는데요. 알트원 입사 이후 게임 '워렌전기' 제작에 참여하였으나 게임 '워렌전기'는 게이머들에게 주목을 끌지 못하며 흥행에 실패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혼 전남편 자녀 딸

김가연은 1995년, 23살 나이에 다른 남성과 결혼을 했다가 1998년에 협의 이혼을 하였고, 이후 현재 남편인 임요환과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김가연 전남편은 김가연과 같은 대학인 한양대학교 졸업 출신으로 상당히 잘생긴 외모에 소주 관련 사업을 하는 재력가 집안의 자제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둘 사이에 딸이 있으며 이혼 후에 김가연이 키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소문처럼 들리는 이야기로는 두 사람의 이혼 사유가 김가연 전남편의 집안이 재벌급이여서 집안의 반대로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김가연의 딸은 1996년생이며 올해 나이 26살이라고 합니다.

남편 임요환

김가연과 임요환 두 사람은 게임 관련 행사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고, 원래 참여하게 되어있던 연예인 게임단의 단장인 윤정수가 해외 일정으로 행사에 참여하지 못하게 되면서 부단장인 김가연이 대신에 참가하여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뒤풀이 자리에서 임요환이 김가연에게 인정사정 없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그 모습에 오히려 스파크가튀었고, 게임에 흥미가 많던 김가연이 연예인 게임단으로 활동하기 시작하며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임요환은 1980년 9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이며 김가연과 임요환은 나이차이는 8살 차이로 연상연하 커플인데요. 두 사람은 나이 차이와 각종 악성 루머들을 극복하며 2011년 2월에 결혼식은 생략하고 혼인신고로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결혼 당시 주변의 우려와는 달리 현재까지 좋은 금술을 보여주고 있으며 결혼식은 따로 하지 않고 살다가 2016년 결국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임요환과 김가연은 결혼 후 딸을 한 명 더 낳아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으며 참고로 임요환과 김가연 첫째딸은 나이차이 16살이 난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