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임창정 나이 아내 부인 이혼 재혼 자녀 아들

반응형

임창정

임창정은 1973년 11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이천시이며 키 172cm, 몸무게 62kg, 혈액형 B형, 종교는 무교라고 합니다. 가족관계로는 1남 3녀 중 셋째로 여동생 한 명을 두고 있으며 학력사항은 이천고등학교 졸업 후 중앙대학교 진학하였지만 최종학력 중퇴로 알려져 있습니다.

임창정은 1990년 영화 남부군이라는 작품을 통해 처음 데뷔했으며 현재는 예스아이엠 소속이자 대표로 활동중에 있는데요. 대한민국 대표 만능 엔터테이너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 정도로 임창정은 90년대초 부터 영화배우로써의 연기활동은 물론 가수 활동, 예능 활동까지 완벽히 소화해냈으며 현재까지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1995년, 정규 1집 앨범을 발표하면서 가수로서 인지도를 쌓아갔으며 한 해에 골든컵을 두 번 수상하는 것은 물론 가요대상에서도 수상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요톱10 골든컵과 더불어 KBS 가요대상 대상까지 수상하며 연기뿐만 아니라 가수로서도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능수능란한 특유의 입담으로 다양한 예능까지 섭렵해 다재다능한 능력을 보여주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능력을 선보였습니다.

임창정 결혼 이혼

임창정은 결혼 7년만인 2013년 4월 전부인 프로 골퍼 김현주와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혼 이유에 대해서 많은 루머들이 떠돌았으나 전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으며 악플러를 고소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임창정의 이혼사유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으나 성격차이라고 설명했으며 당시 임창정은 세자녀의 아빠로 임창정이 첫째와 둘째를 양육하기로 하고 이혼 하였습니다.

재혼 부인 자녀 아들

임창정은 이혼 후 지난 2017년 재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당시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었으며 현재까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은 승무원 출신으로 비연예인이며 1991년생으로 임창정과는 무려 18살 나이 차이로 결혼 당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내 서하얀은 비연예인임에도 믿기지 않는 화려한 외모와 더불어 170cm가 넘는 큰 키와 늘씬한 몸매로 쇼핑몰 모델로도 활약했으며 임창정 뮤직비디오 '내가 저지른 사랑'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요가 강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임창정은 재혼 후 자녀 임준재와 임준표를 출산했으며 슬하에 아들 다섯 명을 두고 있습니다. 모두 아들이며 장남부터 셋째까지는 임창정과 전부인 사이에서 태어난 자녀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